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한명 제발 나갔음 좋겠어 팀에 도움되는지도 모르겠고 내 최애가 얘한테 맨날 기눌려 사는거 같아서 짜증나 ㅋㅋㅋ 심지어 내최애가 더 나이많은데. 은근 비꼬는거 장난 아니고 진짜 내가 오프뛸때 본것만해도 수십가지.. 데뷔 왜한건지도 모르겠고 걍 나갔음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팀있음 근데 쓰니말 보면 왜 같은 팀 같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 개인팬들 사이에선 말 많이나옴 ㅇㅇ같본일수도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 맘고생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타팬인데 주어보이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하다 타팬이 생각하기에도 그렇게 보이는거면 심각한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이런플 몇번 왔었어서!
나는 딱히 모르겠지만 본진이 아니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생각이 같은거같다! N인 지지는 아니지만 흠냐뤼... 같은 느낌은 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짜증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내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빼고 지지하는 멤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싫어하는 멤버? ㅇㅇ막내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건 악개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개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없음 스루할꺼면 스루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게 힌트 주면 어그로 끌리지 않을까?? 기눌려 산다는 말 이런것도 다 궁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그냥 대놓고 얘기하는거 같은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힌트 뭐줬는데? 팀에 막내는 다있지 그럼 ...? 글구ㅇㅇ당연히 내생각말하는거니까 궁예지ㅋㅋㅋㅋ 스루할꺼면 스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루는 하는데 애먼 그룹들 어그로 끌릴까봐 하는 소리야 이런 플 몇 그룹들 어그로 끌린 적 많아서 하는 말임 개인적으로 다른 친구들이 나보고 왜 쟤 때문에 기눌려 사냐는 둥 그런 말 할 때 기분 진짜 나빴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근데 그건 어그로한테 가서 따져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티 하면 이런 글 어그로 꼬이는 거 알자나.... 내본 이런 글로 어그로 많이 꼬였어서 진짜 초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남돌팬이라 전혀 감이 안온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힘내 쓰니...!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첨으로 주어가 보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프뛸때 어땠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세히 말하면 알수도 있을꺼 같아서 대강적인것만 말할께. 말씹는거 자주봤고 내최애가 어떤 귀여운 행동?같은거 하면 진짜 싫다는 제스쳐+표정..ㅋㅋ 그래도 언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와 주어 보이는 글 처음이야 맨날 눈치 없어서 몰랐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뭔가 같은 그룹인 느낌.. 난 덕질은 많이 안하고 그냥 팬? 형식으로 영상 다 찾아보고 노래 듣는데. 진짜 실력이 있는 것도 모르겠고 뭔가 다른 멤버들만큼에 뭔가가 없는 것 같은데 이런 저런 논란 계속 있어서 ㅜㅜ 근데 내 주변애들도 다 똑같은 마음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누구지 같본인가? 나도 빠졌으면 하는 멤버도 막내인데 좀 다른거 같네 얜 ㄹㅇ민폐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야... 난진짜 팀 에 민폐끼치는거 너무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말하면 누군지 다 알아서 말못하겠는데ㅠ 들으면 답답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주어밝히지마 괜히 낭패봐 나도근데 진짜 답답해 ㅋㅋㅋ큐ㅜ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케이 같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오..... 주어가 보인다 호감그룹이라서 그런가 나도 느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뭔가 타돌팬이긴한데 인포에 많이 떴어서 보인다ㅠㅠ 물론 쓰니가 말하는 그룹이랑 다른 그룹일 수도 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군지 알거같아 근데 나 말고도 주어가 보이는 사람들이 있다는거 신기하네 쓰니만 느낀게 아닌건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놀램ㅋㅋㅋㅋ..힌트 많이 준것도 아닌데 다 알아봐서 ㅇㅇ.. 그만큼 다 그렇게 느꼈다는건지 뭔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같본인진 모르겠지만
나도 그런 여돌하나 있다.. 언니멤 무안할거같은 행동 너무 많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 무안하게 만들고 머쓱한 상황 만들고 은근 쪽줌 진짜 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같본인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같본이고 쓰니 최애도 알것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같본이네 ㅋㅋㅋㅋ 나도 이것 때문에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는데 ... 이젠 그냥 그룹에 민폐라도 안 끼쳤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 너무 받고 그래서 가끔은 마음아파서 오프 안뛸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덕질까진 아닌데 그룹 좋아해서 영상 자주 보고 노래 즐겨 듣는데 불편한 멤 있음. 내친구는 얘네 덕질하는데 친구도 조심 좀 했음 좋겠다더라. 진짜 신기함 아무도 뭐라하는 사람이 없는건가? 나라면 진짜 싸웠을 것 같은데.. 왤케 무시하는지 모르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나라면 진짜 싸웠음.. 서러워서 같은팀 하겠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가 관심있는 그룹은 당하는 멤이 절대 혼내거나 싸움 걸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룹에 다른 멤이 진지하게 얘기 좀 해줬으면 좋겠음. 일 더 커지기 전에 조치를 취해야지 이건 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내최애도 그래.. 착한건지 기가눌려서 아무말도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아무말도 못하는거같아 행동이 달라지지가 않으니까ㅋㅋㅋ... 첨엔 뭐 당돌한지 알았는데 계속보니까 걍 버르장머리가 없던거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그룹 언급하지마 ㅋㅋㅋ 주어안밝힐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엥 뭐지 갑자기 왜 나와ㅋㅋㅋ뭐만하면 레드벨벳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만하면 ㄹㄷㅂㅂ? 진짜 어이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음...기 눌린다는 거 내 최애같은데 무시한다는 느낌 받긴 했어 난 참았고...근데 최애가 아무 생각이 없는 건지 반응이 어떤지 모르겠어서 가만히 있다ㅠ 일단 최애 위주로 생각해보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최애 너무 착해.... 근데 이쯤되면 착한건지 진짜 기눌려서 아무말도 못하는건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최애가 이 멤버 아끼는 게 너무 보여서 내가 뭐라고 관여는 못 하겠다...솔직히 신경 안 쓰는 척 하는 것 같으면서도 얘 엄청 챙기는데 애틋하고 그럼 한편으로는 아이러니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너무답답혀 ㅠ ㅠ ㅜ ㅜ ㅜ 얘는 이렇게 잘대해주는데 돌아오는건 그딴태도인가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미안해 그건 안될꺼같어 ㅠㅠ 전에 그러다가 들통난 쓰니들 많이봐서.. 괜히 내 최애 욕먹이고싶진 않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동접 2일텐데도..?ㅠㅠ 근데 이미 최애는 언니가 되어서 따끔하게 못 혼낸다, 사람이 무르다, 반응이 그러니 그 멤버가 더 욕 먹는 거다 하는 반응 충분히 나왔어서...해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같최애 같은데 아무말 못 하는 바보로 만들어버리네.. 최애 아닌 건 아니다 할 말 하는 애인 거 알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 멤버한테 그러는 건 자기가 그정도로 신경 안 쓰이니까 냅두는 거일 수도 있고 또 그게 그 둘의 방식일 수도 있을텐데ㅎㅎ 최애 팬이라면 안 그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 팬이라면 안그런다는건 뭔말이야 ㅋㅋㅋ 냅두는걸수도 있고 말못하는걸 수도있지. 그 둘에 방식일 수도있고 한멤의 일방적인 방식일수도 있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최애의 팬이라는 게 아니라 누군가의 팬이라면 자기 연예인 바보로 만들지는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보로 만든적 없는데? 피해자를 보호하는 사람한테 그렇게 말하는게 바보만드는거라 하면 난 뭐라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글쓴이에게
아무말도 못 하는 건지 라면서 당하고만 사는 바보라 만들었잖아 최애 너무 아껴서 많이 생각하는 건 알겠는데 최애한테까지 피해주는 일은 삼가도록 하자...진짜 이럴때마다 가만히 있는 최애 팬들이 안절부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1에게
오케이.. 조심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글쓴이에게
진짜 가끔은 최애가 욕심도 부리고 그랬으면 좋겠다 남들만 챙기지도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2에게
ㅇㅇㅇㅇㅇ맞아... 누구보다 사랑받고있고 응원받고있다는걸 더더 많이 알았음 좋겠어 욕심부려도 괜찮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쓴이에게
최애 생각하면 진짜 눈물만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가 똑똑한건 알지. 근데 그 멤은 계속 그러잖아 팬으로썬 속상함. 같최애인지 아닌지도 모르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서도 말했는데 특정그룹이름이나 멤이름 언급하지 말아줘 주어안밝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큰방에서 주어없는 글 가늠조차 못 했는데 같본인 거 딱 알겠더라 타팬들도 알겠다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에게
여기 다 주어안밝혔고 익명인데 왜 너익이 생각하는거랑 다른익들 생각을 동일시해ㅋㅋㅋ...? 너익 최애누군지 모르겠는데 내글쓰고 짐작했다는건 너익최애도 비슷한 상황이러는건가? 그렇다면 문제 해결됐음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앙일보부채가 2조8천억인데 키즈까페에 천억투자하고 중계권7천억주고 미리사고
6:28 l 조회 3
레몬탱 노래 다 좋은데
6:24 l 조회 7
와 음바페 개잘한다
6:16 l 조회 15
한국 배우들 몸값이 높은 이유가 한국 컨텐츠 흥행도 있는데4
6:04 l 조회 73
오늘 가요대전 썸머 2차 라인업 나온다1
5:57 l 조회 48
아이돌들 대화할때 카메라 불켜도 조 ㄴ 나 라는 단어 쓰는거 다들 그래?1
5:53 l 조회 89
와 근데 새삼 메시 저번 월드컵 때가 마지막일 것 같다 하지 않랐나
5:44 l 조회 30
입덕했던 이유가 탈덕하는 이유가 된다는데9
5:42 l 조회 140
슴티알 데뷔조 픽스되고 준비중인건가? 아시는분1
5:41 l 조회 49
방탄 옛날 2016 마마 무대보는데 발카쩐다..ㅋㅋㅋㅋㅋ3
5:34 l 조회 40
안무 진짜 잘 짰다 싶은 노래 있어??10
5:32 l 조회 49
축구 아예 모르는데 메시 아까 경기 보고 뭔가 빠짐
5:30 l 조회 22
JTBC 진짜 망했네 ㅠㅠ4
5:26 l 조회 177
어느 넴드가 나한테 막말하고 뒷담하는데1
5:23 l 조회 60
아니 꿍싯꿍싯 챌린지 진짜 장르불문 많이 하네
5:00 l 조회 86
위시 노래 완전 좋다1
4:47 l 조회 48
쌰갈 피곤해서 9시에 잠들었다그
4:46 l 조회 40
야구 잘아는 사람?3
4:38 l 조회 52
나의최애...버블.. 8
4:35 l 조회 115
엔터는 나중에 ai로 다 대체가 되려나4
4:31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