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육성재 같음... 진짜 비가 내리면 돌고래 고음이 육성재라는 거 솔직히 처음에 못 믿었는데 진짜... 서은광 파트 육성재가 다 소화 가능한 거 아냐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엄청 성장했다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합니다 못하는게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부터 잘했는데 더 잘해 자랑스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돌고래 초고음 당연히 은광인줄 알았는데 응가가 막내가 불렀다고 해서 ???? 하고 다시 들어보니 막내 목소리 맞아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재 이미 잘했는데 맨날 성장함. 브라더액트 때 넘 충격적이었는데 비냉에서도 충격 먹음.. 고백에서는 감정 전달도 대박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육성재 진짜ㅜㅜㅜ 항상 신선한 충격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처음 입덕하기 전에 솔직히 난 성재 얼굴마담이라고 생각했단 말야... 보컬이라길래 그냥 파트 한두개 소화하는 정도만 예상했는데 세에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날이갈수록 늘어... 계속 늘어 막 자꾸 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 성재 처음이랑 목소리나 창법도 엄청 달라지고 좋아졌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육성재 진짜 엄청 성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재 진짜 연습을 얼마나 했는지 감도 안와ㅠㅠㅠ 너무 고맙고 자랑스럽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도 성재랑 태민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수빈 휴닝카이 개발그림으로 알티탄거 개웃김
18:45 l 조회 1
투바투 수빈 그림 그리는 영상? 뭐야?
18:45 l 조회 1
젭티비씨 안망햇음 좋겟어ㅠ
18:44 l 조회 13
소통 일주일에 두번 오는 건 어떰?2
18:44 l 조회 12
얘들아 카트라이더 다시 부활한대........!!!!
18:43 l 조회 8
난 소통주기 신경 안쓰는 편이엇는데
18:43 l 조회 15
원빈 진짜 다르다1
18:43 l 조회 29
숀 웨이백홈 뮤비 보는데 엄청 촌스러운데
18:43 l 조회 17
태연이 만찬가같은 분위기 노래 부른적 있어?
18:43 l 조회 7
박은영 정호영 REDRED 챌린지 실존
18:43 l 조회 11
장터 오늘 엔드림 팬미팅 용병 구해요8
18:42 l 조회 12
이거 우리나라에도 도입해야하는거 아님??
18:42 l 조회 26
헐 흥흥흥 챌린지 탐났는데 은석이랑 하다니!!!!
18:42 l 조회 24 l 추천 1
역시 빈수레가 요란하다더니 오만 노이즈마케팅하더니
18:41 l 조회 33
태연이 리메이크 한대서 만찬가 처음 들어보는데1
18:41 l 조회 31
스키즈네는 콘서트 가격이 좋다.,
18:41 l 조회 18
리센느 이거 진짜야?1
18:41 l 조회 53
오글거리는글은 말머리에 오글주의라고 써주면좋겠음...2
18:41 l 조회 11
테런 슈가슈가룬 개구리랑 생쥐 펫으로 내주면 인정할게
18:40 l 조회 2
누나들 찜쪄먹는 연하남
18:4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