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Climax(2013) 

Who is next라는 서바이벌 파이널배틀 때 나온 곡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LONGTIME NO SEE(2014) 

MIX&MATCH라는 서바이벌 파이널배틀 때 나온 곡 

신이 후회 않겠냐고 물었고 그 후 신이 주신 아픔을 이겨내느라 늦었다고 가사가 이어짐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기다려(2014) 

MIX&MATCH라는 서바이벌 초기에 나온 곡 

난 아이콘 팬송들 가사 이어지는게 너무 좋아 | 인스티즈

 

LONGTIME NO SEE(2014) 

” 

시간을 달려 팬들에게 가겠다👉시간을 달려 만나러 왔다 

 

클라이맥스는 팬송이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가사 이어지는게 좋아서! 

이 노래들에 아이콘의 서사나 그런게 잘 담겨있고 또 이어져있어서 

그런게 너무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이밤에 콘뽕찬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적으로 연말무대때 롱탐 한번불러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두 바라는데 세곡이나 부를게있어서 안넣을것같기도 하고ㅠ 수상소감같은거 하게 되면 짧게라도 불러줬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ㅂㄴㄷ도 국내선예매 해?
20:04 l 조회 3
예매율 92퍼인데 자리있는거 맞아??
20:04 l 조회 3
5만 받았고 취켓 정병 확정
20:04 l 조회 2
보넥도 예매버튼 나만 안눌려써?.. 초반에3
20:03 l 조회 24
리사내한 재밌을까
20:03 l 조회 7
에스파 드라마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네1
20:03 l 조회 11
아니 보넥도 선예매라며...6만뭔데
20:03 l 조회 36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
20:03 l 조회 26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
20:03 l 조회 31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20:02 l 조회 50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20:02 l 조회 2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1
20:02 l 조회 11 l 추천 2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4
20:02 l 조회 44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20:02 l 조회 64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
20:02 l 조회 66
캣츠아이 라라는 왤케 같은 인종사람들한테 지지를 못받는거야?5
20:02 l 조회 42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20:02 l 조회 13
Lisa 콘서트 재밌을까
20:02 l 조회 7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3
20:01 l 조회 49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20:0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