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7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선후배 그룹끼린 사이 좋더라도 팬들까지 이어지는 경우는 잘 없지 ??
대표 사진
익인1
없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잘 못본 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긴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렇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그냥 무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필요할때만 좋은척하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맞음 ㅠ 이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옛날에 ㄷㅂㅅㄱ-ㅅㅍㅈㄴ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나는 그분들 팬덤은 잘 몰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좀 지나고 괜찮은거지 초반 -중반은 많이 싸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사실 누구보다 겁나 싸웠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내 본진은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젤리피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덕한지 얼마 안되긴 했지만 서로서로 걱정하고 응원하고 좋아하는 것만 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그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빇-뀨 모르겠는데 빇-벨 은 그닥.......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내가 뀨라서 그랬나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좋을 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 소속사가 헛짓거리하면 결국 욕 먹는게 선배그룹 후배그룹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전본진 엄청 신인인 그룹 팬들이랑은 사이 좋음 바로 다음 그룹팬들이랑은 맨날 싸우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 걸그룹인데 음.. 아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없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우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그 비원에이포 오마이걸 ㄱㅊ아보이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름 좋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는 진짜 좋아 친구도 있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갓세븐 데식 선후배라기엔 거의 동기들이지만 사이좋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진짜 좋아 진영이랑 원필님 친구 재범이 영케이님 친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긴 대박이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뭐 거의 일방적으로 쳐맞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딱히 교류없어서 별 생각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포 오마이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생각없었는데 어떤계기로 싫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먼저 건들지만 않으면 아무생각 아무관심도없었는데 계속 건들여서 싫어짐 가수가 잘난거지 자기들이 그가수인마냥 말하는게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 우리는 좋은것 같은데 너무 나만의 생각이려나ㅋㅋ 약간 분야도 다르고 해서 그런듯? 약간 결국 같이 좋아하게 된 팬들도 많아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 전소속사때 좋았던거같은데 나오고 그 소속사 언플때매 좀 트러블 있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유하 보실분
11:29 l 조회 6
위버스 대리로 하면 가능해?1
11:28 l 조회 9
황치즈칩 4480원인데1
11:27 l 조회 23
jtbc 회사 망해서 비데 철거함 ㄹㅇ??
11:27 l 조회 42
스테이씨 시은 너무 이쁘다...1
11:27 l 조회 16
가요대전 텐 나오네
11:27 l 조회 12 l 추천 1
직장인익들아 보통 커피 회사에서 어떻게 마셔?7
11:26 l 조회 37
사인회 마카 뭐 써 보통??1
11:25 l 조회 16
라이즈 구름즈 이영상 도파민싹돔2
11:24 l 조회 63 l 추천 4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14
11:24 l 조회 81
스테이시 윤 키 173에 47.2kg래2
11:23 l 조회 70
#jos소야놀자 #지잡아놀자 #jos바야놀자
11:23 l 조회 22
점심 뭐 먹지 아
11:23 l 조회 7
메시 홀란드 음바페 또 두골씩넣었넼ㅋㅋㅋ2
11:23 l 조회 39
외국 3년 넘게 살다와도 그 나라 언어 못 하는 사람도 있어?11
11:22 l 조회 92
17년전 강아지를 준 아주머니를 찾던 전단지 후기
11:22 l 조회 47
제일 이해안가는거 텅텅 빈 영화관에 옆자리에 예매하는거15
11:22 l 조회 107
정보/소식 초고령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 영장…1930년생 포함 90대 5명 수감중
11:21 l 조회 52
라이즈 피규어 앨범 너무 귀여워8
11:21 l 조회 165 l 추천 3
비비큐 광고에서도 ASMR하는 필릭스 ㅋㅋㅋ2
11: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