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뻥 안치고 근 1년간 들은 남돌 노래 중에 제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레코딩영상 안올라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언제쯤 올라와?? 활동 다 끝나야 올라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아직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아직 나도 기다리고 있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근데 수록곡 잘 안준대서 걱정임 난 소어랑 라잌어밤 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레코딩 한달쯤 지나야 올라오는데 라앤리로 올라올거라 근데 수록곡은 잘 안 줌 심지어 켄지곡이잖아 프로듀서 목소리가 안들어가서 더 안 줄거 같기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록곡은 없을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번에도 수록곡 달라고 애원했는데 안줌 줘라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1
14:32 l 조회 10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
14:32 l 조회 11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14:32 l 조회 10
악플러들 대단한 악플 달아서 악플러인게 아니라
14:32 l 조회 9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1
14:32 l 조회 29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7
14:31 l 조회 59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3
14:30 l 조회 80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14:30 l 조회 93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1
14:29 l 조회 49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1
14:29 l 조회 63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18
14:29 l 조회 80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2
14:28 l 조회 47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36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22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11
14:27 l 조회 63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8
14:27 l 조회 129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6
14:26 l 조회 61
정보/소식 이 대통령, 음주 강요받다 숨진 여성 소방관 사건에 "최악 갑질”
14:26 l 조회 38
탈퇴멤 딴 건 모르겠고 굿즈등등이 너무 아까웠음..4
14:26 l 조회 49
정보/소식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14: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