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슴덕 아니고 한 그룹만 파는 입장에서 별로야 해외팬 망붕도 그렇고 거의 4시간하는 슴콘 대기시간도 그렇고 무대를 새롭게 하면 몰라 그냥 행사랑 똑같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사주지 말자 렬로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슴콘 ㄱ ㅐ싫음 내가 내본진 나오는 거 돈으로 갈 수 있으면 다 가는데 슴콘은 절대 안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슴콘 때문에 음방 다 빠지고 슴콘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별로 안좋아해 망붕 진짜 어마어마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붕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슴콘 하고 나면 인스타 못들어감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손해가 더 많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별루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돜ㅋㅋㅋㅋㅋㅋ 진심 싫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인정 그 대기시간 어쩔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망붕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붕 진짴ㅋㅋㅋㅋㅋ회사가 나서서 판을 깔아줘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망붕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그거 슴돌팬들 다 싫어할거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적어도 내 주변에는 좋아하는 사람 한명도없었닼ㅋㅋㅋㅋㅋ 슴돌 겹치는 사람들 아무도 없는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덕친구들은 좋아하던데ㅜㅜ 난 ㄹㅇ 뱔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망붕 진심ㅋㅋㅋㅋ걍 애들보고 눈 감고있으라고 해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딩진심..망붕때매 가수들 눈 감고 다녀야될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싫음 싫어 싫다고 망붕도 싫고 애들 대기 시간도 싫고 팬들이 대기하는 그 시간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그리고 진짜 시간 빌 때 하면 몰라 뻔히 컴백주거나 컴백한지 1-2주됐는데 해외까지 나가서 슴콘하느라 음방도 못나오는거&상 못받는거 제일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싫어 망붕은 쏟아져 나오고 대기시간은 길고 슴콘하느니 그시간에 내새끼 잠이라도 더 잤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진짜 싫어 솔직히 내 본말고 관심도 없는데 타그룹 무대보면서 내 본 기다리는 시간도 아깝고 망붕도 싫고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본진도 소속사콘서트 했었는데 망붕 쩔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꺼면 남녀 하루씩 나눠서 해줬으면ㅜㅜ 그럼 내가수 무대 서는 시간도 더 길고 망붕도 없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메시 무슨일이야
2:10 l 조회 1
OnAir 메시 피케이 실축1
2:09 l 조회 9
샤갈 앤더블 하리보즈 너무웃기다
2:09 l 조회 6
OnAir 엥 메시 패널티킥 실축
2:09 l 조회 26
패널티킥 메시가 차네 ㅋㅋㅋㅋ 이거 넣으면 단독 1위래5
2:08 l 조회 23
왼은 인장방패도 개심함 2
2:08 l 조회 15
아이돌들 개인 인스타5
2:08 l 조회 27
우현시 ㅎㅎ1
2:08 l 조회 5
OnAir 패널티킥 메시가 차려나
2:08 l 조회 9
내돌 최애른은 예능출연진 성희롱하는 로 만듦 2
2:08 l 조회 17
성찬이 등웨이브 하하2
2:07 l 조회 15
OnAir 누가봐도 pk 아녀..?
2:07 l 조회 11
스트레스받으면 화엄청나다가 우울해짐...
2:06 l 조회 9
내 본진 다음 콘서트 ㄹㅇ 고척일거 같음
2:06 l 조회 32
최애왼이 낫다는거보면 까빠기조를 못겪어봤구나싶음 12
2:05 l 조회 45
이거 성찬이야? 원빈이야?2
2:05 l 조회 49
이 모자 괜찮아?
2:04 l 조회 23
내가 개고능한 남돌영상 공유함5
2:03 l 조회 81 l 추천 1
OnAir 하 메시 골넣는거 보고싶은데 너무 졸리다
2:03 l 조회 8
하... 우주예나는 진짜 전설이다2
2:0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