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2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김문규 조진호 허찬미 유승연...


근데 근 몇년간 여기에 지한솔 서헤린이 추가됐음... 진짜 에스엠 알다가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진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호 제일 놀랬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호 ㅠㅠ 엣더발에서 완전 귀여운 애기엿자나 기억난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더발에서 진짜로 귀여웠지 규현이 종현이랑 라디오하던 거 생각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승연.. 진짜 진짜 데뷔할 줄... 한솔.. 지노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연 슬기 주현 이 라인 유명했었고 한솔이 진호는 거의 데뷔를 시켜놨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 레벨 데뷔전에 배주현 강슬기 나갔다는 얘기 들려서 유승연에 이어서 슴이 미.쳤나 싶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였으면 에셈 이제 걸그룹 사업 접었나 싶었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한솔은 진짜 예상도 못함... 엔라도 나왔으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 진짜 한솔이 정말 물음표 오백만개 찍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솔이 진짜... 나 그래서 아직도 엔라방 다시 못 봐 진짜 너무 충격이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조진호 ... 진호 데뷔만을 기다렸었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왜냐면 일단 진호 보컬이 당시에 너무 유영진 아들이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호는 진짜 할줄알았는데 엣더발로 나와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에 진호 소리 내는거며 보컬 스타일이 딱 유이사가 좋아하는 스탈이어서 더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한솔..난 눕방때 얘기들어서 할줄알았는데ㅜ데뷔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호는 발라드도 나왔어서 솔직히 빼박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엣더발 빼박인줄 알았지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솔아 진짜 지한솔 나 진짜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솔이 잘 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진호 엑소는 아닐거라는거 알았는데 다른데 가서 데뷔할줄은 몰랐음 기다렸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솔이는 뭐 말 안해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호가 그 유명한 m3에 혼성보컬듀오에 밴드까지 떠돌다가... 아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한솔 진호는 진짜 놀랐어... 연생들 몰랐지만 이 둘은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그 둘은 슴 남돌 차기 얘기하면 꼭 나왔으니까 데뷔까지 거의 했고 특히 진호는 선배들이랑 음방까지 돌아서 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그래도 진호 노래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는 환경인 거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솔이 더유닛 나올때도 기분 좀 묘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조진호가 누구야 설마 펨타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셈에서 연생때 에셈 타 가수들이랑 같이 에스엠더발라드로 같이 노래도 내고 그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다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펜타곤 진호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대박이다ㅠㅠ 근데 찰떡 팀 찾아가서 다행이야 할 ㅠ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찬미 진짜 잘 풀렸으면 좋겠다 남녀공학때 목 쓰는 거 보면서 좀 안쓰러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심은 한솔 진짜 우리 컨텐츠도 나오고.. 또 그때까지만 해도 남뤀들 다 엔시티 데뷔에 루키즈=데뷔로 생각하고 있었으니까.... 너무 충격이었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키즈 나오면 데뷔 아니라는 거 용주때문에 알긴 했는데 진짜... 나도 충격이긴 했어 한솔이 막 생일 컨텐츠? 이런 것도 찍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용주는 비공 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매했을걸 오프 루키즈 가면 판넬이나 이런 데 있었고 무대도 한 번인가 이름 올리고 올라갔는데 그게 전부긴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래서 용주 나갈때 좀 의아하긴 했는데 그래도 루키즈로 딱 공식적으로 공개한 건 아니어서 그냥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그랬을 수도 있겠다.. 아 근데 하튼 너무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보통 이제 무대 올라가면 적어도 데뷔조구나 생각은 하니까 ㅇㅇ... 그래서 그때 명단 체크하면서 무슨 이미지로 나올까 연생덕질 같이 하는 사람들끼리 얘기했던 기억 나 근데 용주 엎어지고? 바로 서바이벌 나왔나 그래서 아 무대 나온거 보고 최종에서 떨어졌나 이런 얘기도 하고... 아무튼 그래도 완전히 딱 나온 건 아니어서 덜하긴 했는데 한솔이는 진짜 거의 멤버처럼 다 해놓고 나간거라서 충격이 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한솔이...엔라까지 찍어놓고 데뷔 못 할줄은 상상도 못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용주는 나오고 나서 서바이벌 나오는 거 보면서 뭔가 틀어졌구나 싶긴 했는데 한솔이는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나가던)고은은 아직 안나갔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안나갔는데?익이니는 어떻게 아는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어케 알아? 피셜 뜬 거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셜은 안 떴지만 정말 고은이도 나간게 맞다면 루키즈 시스템부터 에스엠은 뜯어고치든가 아님 잘 활용하든가 해야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승연 진짜...엄청 오래 연생했는데 데뷔가 아니라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도 지금 배우로 잘돼서 좋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연이도 거의 에프엑스 화이트엔젤 시절부터 이야기 나오던 연생 아니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너무 오래전이라 생각이 안 난다... 아무튼 그때 막 다큐때 승연주현슬기 이렇ㄱ ㅔ나오고 엄청 기대했었는데 아쉬웠다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헤린이 음색 진짜 좋아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린이 지금 소속사 들어간...? 걸로 들었는데 잘 됐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진짜 잘 됐으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팬 아닌데도 다 아는 이름들이네.... 스엠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실력 좋은 애들이라서 나가서도 어떻게든 빛을 발해서 그런 게 아닐까... 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본문 다받고 태초에 스텔라가 있엇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텔라 장하진이 태초지요 인정합니다... 근데 스텔라는 지금 되게 잘...? 살고 있지 않나 막 잡지 디렉터로 유명하다고 한 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솔이 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호 ㄹㅇ...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영은 스트레이트야 웨이브야??
0:49 l 조회 1
두뇌서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피겜 좋아하는 출연진 많이 나와서 행복
0:49 l 조회 1
지방쿸 이쁘게생겼다
0:49 l 조회 2
근데 엔터에서 sm이나 하이브면 스텝들 수도많아?1
0:48 l 조회 18
스키즈는 내려치기 많은듯1
0:48 l 조회 19
인스타 엄성현 따라하는애기 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
0:48 l 조회 8
올공 산적들때문에 개인칼두고 칼 빌려가서 경기한 펜싱 남자 사브르 국대들 금메달땄네
0:47 l 조회 9
몇년이 지나도 알잘딱깔센 못하는 회사 어카지...;1
0:47 l 조회 16
빠는 돌 마다 병크 터져서 덕질 공포증 생겼는데 나같은 익 없니2
0:47 l 조회 16
난 진지하게 이런 공익광고라도 만들어야 된다고 봐1
0:47 l 조회 13
정우성 디엠 다시봤는데 진짜 어이없고 웃기네1
0:46 l 조회 31
정보/소식 주결경 인스타 (아이오아이 멤버들과)4
0:46 l 조회 79
인스타 필터 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 이야?1
0:46 l 조회 13
에스엠 올해 보사노바에 빠진건가?
0:46 l 조회 20
엔하이픈 도피하고 그래서 어떻게 된건데2
0:45 l 조회 31
자려고 누웠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2
0:45 l 조회 15
아니 한아름송이 셉 팬미 보러가서 사진에 찍힌 모든 사람 단체 모자이크도 아니고 하나하나 스티커로 가린 거 개광기10
0:44 l 조회 126
구최애 얼굴만 봐도 토할거 같아3
0:44 l 조회 43
Ph-1은 힙합판에서 이미지어떰??
0:44 l 조회 31
하투하 뮤비 나온 남자 모델1
0:4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