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0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진짜 우리집앞에서 10분거리에서 행사하는거 안가려니까 너무 아쉽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안 참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수하면 1년 더 못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참을 생각도 안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참고 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덕질은 참지 않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방이라 강제로 참아졌는데 콘서트는 갔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휴덕기였다.. 지금 생각하면 휴덕이란게 존재할수있었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갔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참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다 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내 인생에서 덕질 시작하고 유일하게 쉬었던 시기가 고2~3이였다.. 일부러 그런건 아닌데 지금 생각하면 참 다행이라는 생각 들엌ㅋㅋ 난 안참았을것이기땜에..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번다녀오는것도 나쁘지않아...안가서 후회하다 공부집중못하느니 한번딱 다녀와서 다시 집중해서 하능게 좋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3월에 콘서트하는거 이미 갔다왔어..ㅎㅎㅎㅎㅎ 집앞에서 한다니까 좀 흔들려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하...ㅠㅠ그래도 다녀와...집앞이면 더더 아깝다...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 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역인데 올콘 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갔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안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안간다고 공부하는건 아니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능 4일전 팬미팅 갔음,,, 지방인데 서울로,,,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갔음 밤샘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참았어...그냥 다 감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다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 참고 갔어 ㅋㅋㅋㅋㅋ다 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다 갔었어 어짜피 당일에 집중 못하고 커뮤만 할거 같고 차라리 그냥 가자 하고 다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미팅 콘서트..어차피 안가도 공부 안됨 공부하다 애들 얼굴뜨면 보고 그러다 영상 보고 그러다 저녁되고 그러다 이미 오프 갔다 집에 왔을시간 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 같본인 느낌 나도 고3인데 이번년도 열심히 다녔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계속 미련남고 어차피 공부 집중안될거같아서 그냥 다갔다왔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딱히 참은적이 없다.... 다 수능 끝나고 해서... 그냥 열심히 티켓팅과 팬싸 응모를 할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고3 때 엄마한테 독서실간다하고 콘서트 갔다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 대학교 잘만 갔엉 가고싶으면 가는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안참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방 다 포기하고 콘서트 1번 갔다옴 그러고 지금 재수하는데 걍 다 뛸걸 후회중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콘서트는 다행히 12월 초였고 행사는 딱 하나 가까이에서 하는 거 그냥 하루 갔어,,, 초대가수가 좋아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티켓 ㄹㅇ 1계정 1기기만 티켓팅 가능해?
11:39 l 조회 1
본인표출의무교육 시키는게 정상이고 그걸로 제왑이 정상이라니깐 올려치기라네 ㅋ1
11:36 l 조회 54
10년 전이랑 똑같다
11:36 l 조회 21
진짜 술은....중독급으로 마시면 늙는듯3
11:36 l 조회 23
OnAir 뉴질랜드는 럭비나 하자
11:34 l 조회 6
제왑회사빠들 진짜 너무 싫다..ㅋㅋㅋ7
11:34 l 조회 119
수영이가 키우는 말 줠라 안듣는 앵무새
11:34 l 조회 31
위시 노래 새로 나온거 뭐임10
11:33 l 조회 98
덕질 줄이고싶다 하는애들 주식추천~!!!2
11:33 l 조회 52
인피니트 성규 이트윗 개웃겨ㅕ4
11:33 l 조회 24
나 비주얼로 유명한 웬만한 연예인들 실물로 다 봤는데2
11:33 l 조회 82
인스타 들어갔다가 보넥도 월드컵 송 챌린지 자만추했는데
11:33 l 조회 43 l 추천 1
OnAir 모하메드 살라 고오오올
11:33 l 조회 8
얘들아 초밥 시켰는데 불닭볶음탕면 그냥 그대로 먹을까 불닭냉면 만들까7
11:32 l 조회 66
탐라에서 자만추한 앤팀 티셔츠 굿즈 ㄹㅇ 당황스럽다.........3
11:32 l 조회 150
뉴진스 민지도 뭐 자퇴권유 받았었다지않았나?4
11:32 l 조회 61
아니 학교공부 다 시키고 내신관리한다는건 칭찬할만한거 아닌가3
11:32 l 조회 39
베이코리언즈 아는 익들2
11:31 l 조회 47
아 올리브영 갔다가 부모님 부당한대우 받아서 컴플레인 본사에 넣었는데2
11:31 l 조회 79
앗살라마이쿠름 사와디캅 헬로봉쥬르
11: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