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방탄콘에서 정국한테 정국이형!!!!!!!!! 이라고 부르면 | 인스티즈 

!!!!!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남덕이 그런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구ㅏ엽다고 말하는 것도 힘들다 이젠 ........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정국 치면 귀여워 이거 자동완성 돼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ㄱㅇㅇ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정국만 치면 귀여워 알아서 나와야되는데 키보드 눈치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녕하세여!!저는!!!방탄소년단 황금막내!!전정국!!!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기야...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넌 눈만 깜빡여도 귀여워 정국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
19:57 l 조회 1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
19:57 l 조회 1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4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1
19:56 l 조회 5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
19:56 l 조회 1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2
19:56 l 조회 16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19:56 l 조회 13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9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1
19:56 l 조회 1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24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3
19:55 l 조회 1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17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8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3
19:55 l 조회 29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6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0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2
19:54 l 조회 82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5
19:54 l 조회 19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5
19:54 l 조회 35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2
19:53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