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나도 심인데  

잘못은 소속사가 한거지 팬들이 한 것도 아닌데 

사이버 불.링마냥 사람 몰아가서 죄책감 가지게 하는건 좀 아닌거 같아 

소속사는 소속사지 팬들이 소속사 대표도 아니잖아? 

지금까지 투소속사나 다른걸로 말 계속 안 해왔는데 안 들은건 소속사고 돌이랑 팬들이 무슨 잘못이야 

그러니까 적당히 해야할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다들 너무 흥분한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스로 가진 거지 우린 잘못된 거 고치라고 하는 게 맞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팬들이 동의 했다며 그럼 그냥 그 사람들 때문이라고 해도 되는 걸 사과한 건 본인인 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사람 죄책감 갖는 거 때문에 우리가 잘못된 거 넘어가줘야하는 건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점점 논점이 흐려지고 있어 우리 표절건은 대체 언제 중시 받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항상 배려했고 그쪽에서 문제가 생겨서 얘기한 건데 부담 준다고 그러면 진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우리는 얼마나 배려해 줘야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드백 요구 같이 하라고 하면 부담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그럼 뭐좋자고 피드백 요청해? 애들이 잘못하고 팬들이 잘못한것도아닌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적반하장이 역대급이라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가 더 어디까지 배려를 해 줘야 해? 그룹 언급 하지 말라고 해서 그룹 언급도 최소한으로 줄이고 주어 소속사로 명확히 했어 몇 개월 동안 정리도 우리가 하고 끌올도 우리가 하고 총공도 우리가 했는데 돌아온 건 피드백도, 사과문도 아닌 부담 주지 말아라, 예민한 애들이다 이런 것밖에 없었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배려를 해야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이제 적반하장식으로 나와서 그렇게 생각안할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면 우리는어디까지 배려하고 참아야 해? 피해자는 우리애들이고 우리팬들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가 대체 어디까지 배려를 해줘야 하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해자가 배려를 해줘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쎄... 지금 배려를 받아야할 사람이 누군데 배려를 요구하고... 제대로 안하면 부담줘야지 피해자쪽이 강하게 나갈 권리가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피드백을 어케받아.. 그렇게치면 사재기도 돌들이나 팬들잘못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담? 여태까지 우리 브레이크 수없이 걸어왔던 것 같은데 아 우리가 피해자인데 이렇게까지 배려를 해야하나 싶을 정도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근데 나도 심이지만 사불하는건 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불 그렇게 쉬운 말 아니야 까충들이 하도 싸불싸불해서 되게 쉬운의미의 단어가 됐나본데 그렇게 쉽게 쓰이는 단어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 표절한분들 팬들보면 피드백 진짜 엄청 요구하고 맨날 사과하고 그럼...솔직히 ㄷㅂㅇㅈ팬들이 피드백 요청 많이 안하고 심들이 많이 참는게 팩트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지금 좀 과해 총대사정 알고도 뭐라하는건 진짜..모니터뒤에 사람있는데 댓읽으면서 내가 다 상처받았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3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
10:21 l 조회 14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2
10:19 l 조회 30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8
10:19 l 조회 44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2
10:18 l 조회 66
10:18 l 조회 68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8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8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38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5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3
10:13 l 조회 279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102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3
10:13 l 조회 187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79 l 추천 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8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1
10:10 l 조회 106 l 추천 7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4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6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2
10:08 l 조회 3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