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잘못한건 알겠는데 너무 몰아가니까  

익명이라 타팬인지 팬인지 모르겠지만 몰아가는건 잘못됐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한 사람 몰아간 적 없음 그 팬덤 뭐라고 한 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아간다는 게 어떤 걸 말하는 거야? 필요한 내용이 안 들어가서 내용이 부족하다고 하는 게 몰아가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 달 기다린 첫 총공에 내용이 부족해도 마냥 총공해줘서 고마워하기만 해야하는 건가...? 총공 본질은 챙겨야 총공이니까 내용이 부족하다 한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그 팬덤 뭐라고 한 건데 스스로 느낀 걸 심들이 어떡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런게 몰아가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 부분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못 지적하는게 몰아가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아간 적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총공이미지보고 잘못했다고 한건데 알고보니 그걸 혼자했대 그리고 우린 한사람 모는걸로 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떻게 몰아갔는데? 좀 알려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사람으로 몰아간적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용이 부실하다고 한 게 몰아가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그거 하나 부족한 것 같다고 말하는건데 왜그러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몰아간 적 없어 잘못된 부분을 잘못됐다고 말한거임 혼자 만들었단 걸 우리가 알았겠어 ? 몇 달 기다려서 겨우 시작된 총공이 우리가 만든 자료 갖다 쓴 거여서 잘못됐다고 말한건데 그게 몰아가는거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뭐 걍 말을 하지 말란 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대체 뭘 몰아갓다는건지머르겟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답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는 독방에서 그렇게 써도 괜찮다길래 잘못된지 모르고 한 거라고 미안하다고 그 이미지 안 쓰겠다고 했는데 계속 쓰니한테 사정은 사정이고 그 이미지는 잘못됐다고 어쨌든 쓰니 잘못이라고 하는게 한 사람 탓만 하는 것처럼 보여서... 그리고 그 심들 글 그대로 쓴 것도 쓰니가 원글쓰니한테 허락 받아서 그래도 되는 줄 알아서 그랬다고 미안하다 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 팬덤이든 이런 문제있으면 이러지않나 원래 더 심해야되는게 맞는건데
ㅍㅈ 문제만으로도 예민한데 시간은 오래끌지 총공하고있다고 거짓말치지... 이 정도면 더 일키웠어도 아무말 못한다고 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심들이 진짜 착한거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ㅁㅋ 탈퇴보단 배기진스 칠감 못본다는게 더 슬픈듯...
12:53 l 조회 1
다음주 스탠딩 가는데 옷 뭐 입고 가지
12:53 l 조회 1
랩비트가 갔다가 진수가 왜 아직도 바비팬인지 납득함
12:53 l 조회 1
러브버그도 빛에 달려들어?
12:53 l 조회 1
솔직히 '러브버그 익충인데 참아라' < 이거 진짜 어쩌라고긴해..
12:53 l 조회 1
아니 근데 진짜 돌판 좀만 반응좋은돌들 뭔가 건수 잡히면 이때다싶어서 개패는거 너무 심해1
12:53 l 조회 6
"보이미츠걸" 벗 에브리바디 게이
12:52 l 조회 18
어제 야외페벌 러브버그 진짜1
12:52 l 조회 10
런닝맨 멤버들 진짜 대단한듯1
12:50 l 조회 49
레드레드 안무 어떤 팀들이 만들었는지 궁금한데6
12:50 l 조회 54
나 오늘 행복함 중증2가 나온대
12:50 l 조회 17
슬기 다이어트 식단 따라서 해먹었는데 맛있음5
12:50 l 조회 116
제발 억빠라도 좀 해라 우리판
12:49 l 조회 41
내 앞에 웰시코기 한마리 가는데 궁댕이 씰룩이면서 자꾸 뒤에 쳐다보네1
12:49 l 조회 22
난 sm 남돌보컬합은 신화가 젤 갑인거같음..
12:49 l 조회 35
뭔가 휴닝이랑 유준이랑 있는 거 보면 나이차이 많이나는 형제 같음1
12:48 l 조회 26
정보/소식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2
12:48 l 조회 104
와 안양인데 러브버그 조금씩 보인다1
12:48 l 조회 26
미야오 뭐냐
12:48 l 조회 52
난 남자의 악마식 억려치기가 싫은듯4
12:47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