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9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세븐틴 보이넥스트도어 연극/뮤지컬/공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한편으론 ㄷㅂㅇㅈ팬들이 안됐다고 느껴질정도로..(특히 총대분..) 

ㅇㅅㅌ 팬들 전부 다 그런다는건 아니고 너무 흥분한 몇명은 화나는건 알겠지만 좀 가라 앉히는게 좋을듯..
대표 사진
타팬1
ㅇㅇ너무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쪽 팬덤은 아니고 총대분한테는 죄송하지 이 상황에선 우리가 과했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표절당해봤니?표절당하고 몇달동안 피드백 한글자도 못받고 우리가 피해자인데 가해자가 되고ㅋㅋㅋ난 우리 엔시티랑 심들이 더 불쌍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너무 심하게 몰아가는것 또한 또다른 가해라고 생각해서.. 아슬아슬한 댓글이 있던건 사실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더보이즈 일부 팬들이 우리한테 심하게 말한게 더 많아 알고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해자 입장이라고 또 다른 가해를 저지르는게 정당한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우리는 피해를 당했고 더보이즈 팬들한테 맨날 피드백요청해달라고 하면 적반하장 쩔고ㅋㅋㅋ그러는데 가만히 있어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당하게 요구하는것 때문에 이런글을 쓴게 아니잖아 도넘은 비난 수준을 얘기한거지
너가 내 글에서 말한 흥분 가라앉혀야할 소수중에 한명인것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ㅇㅅㅌ 팬들 입장은 충분히 이해되 나같았어도 화났을거야 근데 좀 심하다싶은 반응도 있었어 그렇게해버리면 아무리 공감한다해도 3자들 보기에 왜저렇게 뭐라해?라고 느낄수도 있을것같아. 사안에 대해선 충분히 공감하지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12:23 l 조회 1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
12:22 l 조회 9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
12:22 l 조회 27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
12:22 l 조회 9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11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2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17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1
12:21 l 조회 40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52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12:21 l 조회 5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2
12:21 l 조회 16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3
12:21 l 조회 54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
12:20 l 조회 10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2
12:20 l 조회 68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44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2:20 l 조회 145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12:20 l 조회 48
6월치고 선선하네3
12:19 l 조회 24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34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