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1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잘생김에 비해 언급이 적은 느낌 이라고해야하나 

 

나는 겁나 겁나 육성재 볼때마다 

 

오 와우.....그대 지구의 아름디움이 아니야 넘잘 

이정도면 돌판 내노라할 정도의 미모아닌가 이러는데 

 

다른 사람들은 나만큼 못느끼는듯... 

 

맨날 웃기고 이상한 행동 해서 그런건가? 

그런거같기도 행동때문에 미모가 삭감되는것같기도 

 

아니면 내가 이상한건가 

뭔가 이상한 현상인건 틀림없음  

되게 엄청나게 잘생겼는데 말이지 그리고 키도 피지컬도 ㄹㅇ 내체감 탑급인데 

잘생긴남돌에 내가 느끼는 잘생김의 정도보다 언급이 잘 안됨 

 

 

진심 미모는 ㄹㅇ 신급이다 아니야??

본진은 아니지만 육성재는 볼때마다 뭔가 이상해 | 인스티즈 

본진은 아니지만 육성재는 볼때마다 뭔가 이상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언급이 잘 안됐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헐 나만 느낀게 아니였어 잘.또 이미지가 커서 그런가 진짜 남돌 외모중 손꼽는데.. 집사부 엄마가 자주 보는거 가끔 보는데 진짜 잘생기셨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뭔가 잘생김에 비해 언급 적은 느낌 나만 느낀거아니지?? 나 본진아닌데 맨날 잘생김보고 소리지른다고 ㄹㅇ 잘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뮤리 생각해도 잘.또이미지 박혀서 구런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육성재 얼굴 늘 새롭고 짜릿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른가? 나 비툽팬인데 그냥 성재 미모 항상 당연하게 느껴서 언급 적다많다 이런 생각자체를 안해본것같아ㅋㅋㅋ 행동때문에 미모 삭감은 취향차이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짤뿌리거가야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아마 본진이 아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질수도 뭔가
그의 잘생김을 볼때마다 지주그런생각한다
잘생김에 비해 언급이 적은것같다는 그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GIF
첨부 사진넘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도 솔직히 탑급이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인데 인정....음 그냥 나는 외모는 주관적이라지만 성재 외모는 날이갈수록 성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진 모으면서도 성재 사진은 하나도 버릴게 없달까 원래 예쁜 사진만 저장하는데 그낭 다 잘생겨서 다 저장ㅎㅎㅎㅎ갤러리 만족도 최상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ㅠㅠㅠㅠㅠ3년째 좋아하고 사진보는데도 잘생김에 적응이 안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정 너무 잘.또미가 강해서 그런 거 같앜ㅋㅋㅋㅋㅋ진짜 얼굴도 작고 잘생김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위시 노래 빠졌는데
14:59 l 조회 1
리센느는 런어웨이가 최근곡이던데 왜 러브어택이 올라온건지 이해못하는 부분
14:59 l 조회 1
소시 효리수 있잖아 진짜 올해의 컨텐츠 1위같음 오바아님
14:59 l 조회 1
디렉터스 워 6월25일 촬영 지금 나온사람이 태용 베일리 인데
14:59 l 조회 1
천안 청주 대전 세종 중에 놀거리가 제일 많은 건 어느 지역일까?
14:59 l 조회 1
나 양산 없고 밖에 자주 안나가는데 그냥 검은우산 쓰고 다녀도 됨??
14:59 l 조회 1
무도는 길 하차하고 길이 활약했다는 탐정특집 그대로 폐기한게 너무 슬펏음
14:59 l 조회 8
그래도 리센느 소속사는 대표가 애들 잘해주는듯
14:58 l 조회 5
리센느 요요가 진짜 명곡인데 안유명하더라
14:58 l 조회 3
트위터 들어가자마자 이런 글 봄
14:58 l 조회 29
양산 암막 얼마나 되냐에 따라 다르고 브랜드에 따라서 다름
14:58 l 조회 11
큰방에서 마플 달리는거 결국에는 멤까기로 끝나는데
14:58 l 조회 6
신화 앤디랑 슈주 이특이랑 2살 차이밖에 안나네2
14:58 l 조회 14
수빈이 요 표정 진짜 너무... 너무 ㄱㅇㅇ
14:57 l 조회 9
가고 싶었던 공연 예대 터졌다 ...
14:57 l 조회 15
아 본진 빨리 바빠지면 좋겠다
14:57 l 조회 14
내가 봤던 탈퇴멤 중에 가장 영향력 쎄게 느낀 멤버가9
14:56 l 조회 104
커뮤는 팬 많은데 장땡이다 최애가 한일도 아닌데 끌려나오고
14:56 l 조회 16
본진 계자설 자꾸 푸는거 짜침
14:56 l 조회 47
와 나 암막양산 처음 써보는데 개쩐다....7
14:55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