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31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6
이 글은 7년 전 (2018/9/27) 게시물이에요

방탄 유엔 연설 알엠이 초안 완성->소속사 다듬음 | 인스티즈

악 어쩐지 김남준 그 자체더라고 이야기가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멋있어 남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준아 멋있어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솔직한 얘기 들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김남준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그 영어를 다 외워서 연설한 김남준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준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저 남준이가 평소
팬카페에
트위터에
인터뷰에
가사에
수상소감에
엔딩멘트에
해오던 얘기였음
우리에게 항상 해주던 얘기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늘 듣고 지란 탄소임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남준킴.... 아이랍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짤 ㅋㅋㅋㅋㅋ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짤주워갈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흐윽 ㅠㅠㅠㅠㅠㅠ김남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김남준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늘 준이가 우리한테 해주던 말들!!!!
넘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주우우우우우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자체가 준이였어 준이향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준이가 해주던 얘기라 당연하게 준이가 쓴거넹 하구 받아들였당...ㅠㅠ주니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들 그러더라 진정성이 느껴져서 누가 써준 티 전혀 안 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김남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심 영알못인데 준이가 하는 연설 대부분 알아들었어... 평소에 우리에게 해주던 얘기라 그런지 다 들리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준아(´༎ຶོρ༎ຶོ`) 사랑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준이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자기 얘기 진솔하게 잘 전달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평소에 팬들한테 해주던 말들 그대로여서 영어로 말해도 잘 들렸고ㅠㅠ 정말 그냥 진솔함이 찐하게 느껴지뮤ㅠㅠ 준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최고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평소 해주던 말들이라 예상했지 ㅠㅠㅠ준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준이가 쓴 게 아닐 리 없어... 문장 하나하나 다 남준이였음 TT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맞아 준이가 늘 해주던 얘기였는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왠지 그랬을거같았어.. 알엠이 쓰고 영어 문법이나 매끄러운 문장으로 다듬는정도 했을거같았는데ㅋㅋ 진짜 너무 잘썼고 본인의 이야기라 더 울림이 있었던 연설이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 남준이가 평소에 글로, 노래가사로, 엔딩멘트로 늘 해주던 얘기라서 영어로 들어도 익숙하고 술술 알아먹었다...ㅠㅠ 너무나도 본인의 얘기였고 너무나도 진심 인연설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주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아아아앙유얼마이허즈밴드유얼마이러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낮누ㅜㅠㅠㅜㅠ울남주니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 바쁜 와중에ㅠㅜㅠ얼마나 신경써서 썼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늘 하던 말이라 남준이가 쓴 줄 알았음 근데 소속사가 어휘랑 문법 봐준거면 초안을 남준이가 영어로 써갔나보다.... 역시남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딱 듣자마자 준이가 썼구나 싶었어 우리에게 늘 하던 말들이랑 본인에 대한 얘기여서 더 진심이 와닿았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그럼 다음앨범 스핔유어셀프 나올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영언데도 잘 들렸던 이유가 저거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남준아 사랑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찬이가 조아
21:47 l 조회 1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1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1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
21:46 l 조회 1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1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1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21:46 l 조회 1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
21:46 l 조회 1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
21:45 l 조회 1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4
21:45 l 조회 40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14
21:45 l 조회 92
난 수박씨 포도씨 새우꼬리 피자꼬다리 이런 거 다 먹음1
21:45 l 조회 5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2
21:45 l 조회 10 l 추천 2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1
21:44 l 조회 26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2
21:44 l 조회 15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1
21:44 l 조회 28
손흥민한테 까부는것도 신기하다..
21:43 l 조회 49
오늘 박지훈 개잘생겼다 진짜1
21:43 l 조회 15 l 추천 1
근데 라이즈는 다들 순?하게 생겼는데 날티가 어디서 나는걸까?4
21:43 l 조회 61
영케이 오늘 놀토에서 엄청 잘생겼다1
21:4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