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55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7년 전 (2018/9/28) 게시물이에요
진짜 절대 어글호 아니라는 것만 어필할게... 문제 될 시에 빛삭할 거 약속해... 

일단 개인멘트가 가수가 이야기하고 있거나 무대 안 하고 조용히 있을 때 ㅇㅇ아 사랑해!!!!!!! 이런 식으로 팬이 혼자 말하는 거 맞지? 

그거는 가수가 아무 말 안 하고 있을 때 다 정적일 때는 가능해? 

욕먹는 이유는 혼자 튀어서야? 아니면 가수를 당황하게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멘트 방해기도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거기서 누가 가수한테 말 안 걸고 싶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군 할 줄 몰라서 안 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싫어 분위기 다 깨고 뭐하는짓인지 거기다 한 명이 스타트 끊으면 여기저기서 아주 쏟아지는데 4층에서 갠멘한다고 애들이 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4층에서ㅜ내가 소리지르는 상상해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명이 그러면 다 따리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수한테 안 튀고 싶은 사람이 어딨겠엉 그치만 다 조용히하고 보고있는데 딱 자기 생각만 하고 그러는거잖아 가수도 멘트 이어지는데 불편하고 듣는데도 짜증남 욕먹는짓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들 군중심리가 얼마나 위험한데 한명이 갠멘하는 순간 망하는 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명이 하면 너도나도 갠맨하는 분위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도 튈려고 우르르 갠멘함 갠멘하면 살벌한 분위기를 만들어야 안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콘서트에서 응원하는 것도 힘들겠다 암묵적인 그런 게 있구나 나중에 콘서트 가게되면 참고할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콘서트 가면 갠멘하면 민폐라는 걸 자연스레 느끼게 될 걸? 행사 같은 분위기가 아니라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학교 축제나 이런 데에서 연예인 왔다 치면 누가 ㅇㅇ 예쁘다!!!! 이럴 때 다같이 쟤 뭐냐고 웃잖아 그런 분위기랑 차원이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콘서트 갠멘하면 욕 먹을 짓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냐면 학교 축제는 팬들이 모인 곳이 아니라 머글들 위주라서 갠멘 한두개가 재밌을수 있는데 콘서트는 대부분 팬들 모인 곳이라서 갠멘 시작되면 관심끌기 싸움되고 분위기 산만하고 난장판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 팬들 모인 데가 아니라서 갠멘이 그냥 웃기고 마는 거구나 ㅠㅠㅕ 이해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멘트하다 그럼 갑분싸지 애 멘트는 안들리고 한명이 갠멘 시작하면 다 함 그럼 이제 애 맨트 더 안들려서 짜증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단 하던 이야기 끊기고 분위기 깨지고.. 마이크도 안쓴 상태로 생목으로 크게 소리지르는 건데 듣기 싫음. 그런 멘트 하는 애들은 한번이 아니라 계속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멤버가 막 진솔한 얘기 하고 있는데 뫄뫄야 사랑해!!!! 하면 분위기... 그리고 한 명이 외치기 시작하면 근처에서 너도나도 외치더라 멤버 목소리도 안 들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콘서트에선 가수만 말하면됨... 팬들은 응원법, 함성, 가수가 물어본거에 대답 정도만 하면됨ㅎㅎㅎ 내가 갠멘 들으려고 표사서 온거 아닌데...? 이런 생각 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회사 일 개못함ㅋㅋㅋㅋ팬들 질려있는거에 또 불지핌
15:18 l 조회 1
32강 올라가는거 가능성 있어??
15:18 l 조회 1
조합팬보다 그냥 팬들이 더 많지않음?
15:18 l 조회 1
포르투갈이랑 경기한거 보는데 ㄹㅇ 눈물 고임
15:18 l 조회 4
소집해제 했는데 파라파라나 춰야겠다 민간인 야호 <<이것 뭐에요
15:18 l 조회 5
울고싶다
15:18 l 조회 6
외국 알페스러나 한국 알페스러나 왼만 괴롭히는건 종특이구나 1
15:15 l 조회 21
2018년 한국 독일 월드컵 다시 보고 왔는데5
15:15 l 조회 28
난 월드컵이고 뭐고 야구나 이겼으면 좋겠다2
15:14 l 조회 26
웃을일이 아닌데 2002년 월드컵이 전생같다는게 너무 웃김
15:13 l 조회 32
백현 뜬 사진2
15:12 l 조회 298 l 추천 1
빅뱅 일본콘 이거 어떻게 가는건데1
15:12 l 조회 41
찐친 걍 직장인인데 이연희 닮음
15:12 l 조회 30
은행 금고에 가짜돈 채우고 횡령했다는데 개웃기네 ㅠㅠㅠ12
15:11 l 조회 147
우리 지금 6위래 32강경우의수4
15:11 l 조회 210
하 진짜 리쿠 시온 제발 저에게 주세요1
15:11 l 조회 61
이분 뭔가 jyp 여돌상이셔2
15:11 l 조회 46
최애 정병 누구 악개인지 아는데 최애 넴드는 그멤을 너무 좋아함7
15:10 l 조회 49
이임생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김병지 ㄹㅇ 1998년 라인업인데1
15:10 l 조회 83
위버스 폼림 무조건 붙여주는 대리도 있어..?7
15:1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