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75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5
이 글은 7년 전 (2018/9/29) 게시물이에요
맨날 청게 하면서 막 무덥고 습한 여름에 교실에서 어쩌구 저쩌구 장마 어쩌구 저쩌구 그런 픽들 쓰시자너 

그래서 당연히 청소년게이인 줄
대표 사진
익인1
청춘게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청춘게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량게이아니엿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청량게이로 알고있ㅇㅓ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게 대학물도 만탸 허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두 청소년인줄 근데 캠퍼스물도 당연히 청게라 생각했어 나 뭐지 대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청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우리는 대학물은 캠게로 쓰고 고딩은 청게로 써서 당근 청소년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돜ㅋㅋㅋㅋㅋㅋㅋ캠게 청게인 줄 알아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청춘게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청순게이인줄 (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청소년 게이가 아니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청량게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춘이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우... 청게물 좋아하는데 뭔가 여태까지 잘못알고있었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대학물은 캠게쓰고 보통 미자들은 청게 써서 나도 그런 줄 알아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중고딩 나오는건 청게라 불렀고 학식은 캠게 이러케부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청춘임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청춘 줄임말 맞긴맞는데 지금은 거의 학원물로 쓰이는 그런 거 아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난 청년게이인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22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청춘게이 준말 맞는데 약간 학원물=청게 느낌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럴줄 알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청춘게이! 첨엔 당연히 캠퍼스= 청춘이라 생각했는데 지금은 청춘이라는 거 안에 살짝 캠게 학원물 다 포함이라고 느낌ㅋㅋㅋ 말 그대로 청춘 청량 느낌 나면 다 청게..청게는 뭔가 분위기? 로 나뉘는 듯 청량 청춘 이런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청게 = 청춘게이 = 학원물
캠게 = 캠퍼스게이 = 대학물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ㄱㄱㄲㄱㄱㅋㅋㄱㄱ뀌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청량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이때까지 청소년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청량게이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청춘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청게 덕후는 이제야 제 뜻을 알아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청춘게이인 거 알고 있었으면서 순간 맞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청춘게이 맞어 근데 청춘이 꼭 학생에 한정되는건 아니니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청춘게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 비슷한 맥락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청량이라고 알랔ㅅ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청춘게이로알고있음 근데 청소년게이랑 크게 다르게해석할건 없는듯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청춘게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청춘게이! 청춘에 청소년도 대학생도 어쩌면 직장인도 포함될 수 있는고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난 청량게이인줄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청량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너무 당연히 청춘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청게 캠게 다 이제 앎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
20:53 l 조회 1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 강아지들 모임 (feat.빅힛돌)
20:53 l 조회 1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20:53 l 조회 1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
20:53 l 조회 11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6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15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5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4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2
20:51 l 조회 40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40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31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26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1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1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6
20:49 l 조회 39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4
20:49 l 조회 70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73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3
20:48 l 조회 17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1
20:4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