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88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9/30) 게시물이에요
의형제가 진짜 작품성도 높으면서 대중적이고 시상식에서도 좋아하는 흔치 않은 영화였는데.  

강동원 영화 필모 다 봤는데 개인적으로 작품 고르는 소신이 마음에 들어서 계속 팬으로 관심있게 보는 배우고 적절히 흥행작이랑 캐릭터가 독특한 작품을 잘 섞어 찍는 편이고 시나리오 좋다고 생각하면 신인감독이라도 선택하는 배우로서의 마인드가 참 좋다고 생각함. 

그치만 3~4년에 한 번 정도는 의형제같이 시상식에서 호평 받을만한 작품 찍어줬으면 좋겠어 

의형제 때 연기 호평 많이 받았었고 무려 영평상 남우주연상도 받았었는데!! 영평상이 영화평론가들이 주는 상이라 외압 같은 거 없고 대종상 청룡상은 비교 불가할 정도로 권위있는 상이라 그때 정말 자랑스러웠어 

얼굴에 연기력이 너무 가려지는 케이스 같아서 안타까워 연기 진짜 잘하는 배우인데 연기력을 많이 못 보여줘서 사람들이 몰라보는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얼굴에연기력맨날 다 가려짐 솔직히 배우님얼굴 찬양해주시는거 당연히 좋은데 매번 영화마다 얼굴얘기밖에없어서 슬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지나치게 외모가 좋으면 양날의 검인 거 같음
얼굴로 주목받은 거 사실이고 나이 들어도 잘생긴 건 정말 좋지만 매작품 연기 언급은 거의 없는 거 같아..
난 강동원 연기랑 배우로서의 마인드가 좋아서 좋아하게 된 건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1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1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1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
18:24 l 조회 1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2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2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4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6
그래서 우리 32강 가??
18:23 l 조회 6
앓는글 쓴다고 눈치주는 사람도 있더라
18:23 l 조회 6
노동안해도 성적나오는 노래를1
18:23 l 조회 37
뭐 물건 계속 사는것도 심리적인거랑 연결되어 있나?2
18:22 l 조회 8
메시 왜 이탈리아인인줄 알았지3
18:20 l 조회 26
일본 부럽다..
18:20 l 조회 48
놀뭐 보통 몇시에 시작해?1
18:19 l 조회 9
중딩 팬이 학업때문에 못간다고 올렸는데3
18:19 l 조회 69
노동 강요 너무 싫어20
18:19 l 조회 87
팬미팅 MD 온라인 판매로 구매해본 익들아!!5
18:19 l 조회 26
요새 색칠하면서 숨박꼭질 하는 게임 내유튭 알고리즘에 많이 뜬다2
18: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