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1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왜 힙합돌이라 하는지 알겠어 다른 슴돌과 차별화 됨
대표 사진
익인1
슴돌들 다 대단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올려치기 놉
울 애들 네오하고 탄탄한거는 맞는데
슴돌 다 대단하고 실력 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아냐,,, 다른 분들도 대단한 분들 많음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슴돌들 컨셉이 다 독보적이여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이지만 슴돌들 다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히 슴이 3대가 아니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돌 다 대단해 짱이야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윗익들 말 다 받아욥... 슴돌들 다 너무 독보적 개성들 다쥬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돌 다 쩌러규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돌 다 잘하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그룹도 다 대단한데??? 다 짱이고 다 최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슴돌 다 잘 하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교하지말자~~~ 다들 실력 출중하시다~~~ 올려치기 다메요~~~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
랩 진짜 스엠중 최고 ,, 스엠 내 스탈이아닌디 엔시티 랩은 좋앗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돌 다 대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슴돌 다 잘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랩실력은 팩트인듯 뭔가 슴에서 뚜렷한 래퍼?가없었는데 엔시티로 첨 나온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교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들 선호하는 건 주관적이니까....비교하는 건 좀 아닌 거 같은데..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직도 경질 왜 안 시키는디 모르겟음ㅋㅋ
11:45 l 조회 1
1,2차전 안보고 남아공전만 본 사람 있냐..
11:45 l 조회 1
아 전세기도 아니면 굳이 손흥민 한국 안들어오긴하겠다
11:45 l 조회 2
아이돌들 데뷔전에 촌스러움있던데 왜 데뷔하면 없지
11:45 l 조회 2
자고 일어났는데 탈락임....?
11:45 l 조회 3
이란이나 콩고는 나라에서 전쟁이 터져도
11:45 l 조회 11
나는 엄청난 서사.. 노란장판이 좋다
11:44 l 조회 7
엽떡에 중당 추가할까 치즈 추가할까
11:44 l 조회 5
티아라 대단하긴 했다
11:44 l 조회 6
김영광 이분은 그냥 축구 일 안하시려나봄 이제
11:44 l 조회 38
여태까지 한건 32강 가는거 진출 경기 했던거야 ?2
11:44 l 조회 17
한국 32강 탈락보면서 느끼는점
11:44 l 조회 22
하.. 홍명보랑 축협 진짜 개싫은데 어떡하지2
11:44 l 조회 11
본인표출무당인 내 친구의 말이 맞았자나!! 32강 못 가자나!!7
11:43 l 조회 83
우리 대회전에 32강 확률 95%랬는데
11:43 l 조회 36
분명 32강 기대하지 않았는데
11:43 l 조회 17
홍명보 고집이 쎄서 본인 스타일을 잘 안 바꾼다며
11:43 l 조회 25
일본 언론도 진짜 개충격인듯 말을 잇지 못했다고함 콩고 우즈벡 끝나고3
11:43 l 조회 68
다들 오늘 뭐 할 거야??2
11:43 l 조회 8
알못이 봐도 선수풀 좋은거 같은데
11:4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