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63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이 글은 7년 전 (2018/10/05) 게시물이에요
악플 달다가 털림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정뚝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ㄱㅋㅋㄲ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어이없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소까지는 아니어도 실제로 과거에 걸린 아이돌 있지 않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셉틴 원우였나? 소시 욕하다 걸리지않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븐틴 원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ㅎㅅ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뚝떨... 덕질하기 창피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소까지 당했다면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소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걔도 털리고 정도 털리지... 고소 할 정도의 수위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소까지 당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비슷한 일 터졌을때 탈덕했어
처음에는 걔만 빼고 덕질하다가 걔 우쭈쭈해주는 타멤들도 걍 다 똑같아 보이더라ㅋㅋㅋㅋㅋ팬들의 피의 쉴드는 웃음만 나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우..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바로 탈덕 고소 안당하더라도 남한테 욕하고 비하하고 다니는사람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꼴 좋닼ㅋㅋ탈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정도 같이 털리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멤만 배척하거나 탈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고소까지? 고소까지 당하는 건 진짜 엄청 심각한 거야 웬만하면 고소 안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검사 일 많아서 웬만한 거 가지고는 반응도 안 해줌
고소했다는 건 검사가 반응해줄만한 것만 골라서 고소했다는 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소를 떠나서 그렇게 했다는거에 엄청나게 현타올듯..팬들은 수위가 높든 낮든 본진을 위해 악플따고 그러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그런 일이 있다는거야 가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실화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OMG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탈덕할꺼같아 ㅠ 실망도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소를 당했어? 옴멤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악플달았다는 것만으로도 탈덕감인데 고소까지 당하면... ㅋㅋ 말 다했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실화 아니지? 진짜 그런 돌이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플 달면 좀 깬다 정도인데 고소 정도면 진짜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실화아니지? 생각있으면 걸릴거 생각하고 악플 안쓸거 같은데 만약에 그런일 있으면 탈덕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 근데 요즘 고소처벌수위 꽤 약함 그 사재기 가수한테 욕하나안쓰고 멜론 리뷰달았는데 고소당한 사람 나왔잖아 모욕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데뷔후에 그런거야? 실화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탈덕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일뽕 아닌데 일본이 보고 비웃겠다 진짜
10:44 l 조회 1
OnAir 아 진짜 개 안움직이네
10:44 l 조회 1
OnAir 이러고 후반에 손흥민 넣으면 뭔 소용임 이강인은 지쳐있을텐데ㅋㅋ
10:44 l 조회 1
OnAir 감독탓은 개뿔ㅋㅋㅋㅋㅋㅋ선수들이 넣을 생각도 없어보이는구만
10:44 l 조회 1
OnAir 이강인 센터백까지 내려가는데???? 이강인 좀 누가 살려줘라 제발
10:44 l 조회 1
OnAir 지금 남아공선수들 사기 올라간게
10:44 l 조회 1
OnAir 진짜 의문임 남아공이면 비겨도 ㄱㅊ으니까 이러는건가 싶을 정도로
10:44 l 조회 1
OnAir 축구 보는데 눈 썩을거 같음
10:44 l 조회 2
OnAir 다 끝나감 ㅋㅋㅋㅋ 43분임
10:44 l 조회 4
OnAir 우리엄마가 축구보더니
10:44 l 조회 13
OnAir 이강인이 앞선 두경기 잘한것도 이재성 손흥민이 어그로 끌어주고 공간 나게 해줘서 가능했던건데
10:44 l 조회 7
OnAir 오늘은 이겨도 개승질날듯
10:44 l 조회 4
OnAir 다들 배탈 걸렸나? 왜이렇게 오늘따라
10:44 l 조회 10
OnAir 아니 오늘 이강인빼고 조깅하러나옴?
10:44 l 조회 6
나 포타 쓰는 백수인디
10:44 l 조회 6
OnAir 축알못인데 이강인선수 혹시 왕따당하셔??
10:44 l 조회 35
OnAir 지금 이 경기력이 맞는 건가
10:44 l 조회 4
쟤네 왜 안뜀? 다음 경기 대비해서 체력 비축해놓는것임?
10:44 l 조회 4
OnAir 아니 왜저러냐고 진짜 왜 안 뛰는데
10:44 l 조회 5
OnAir 다리길다 공뺏을때 젓가락으로 콩 집어오는 느낌임1
10: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