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74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j6r6xe3Xui0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영상 https://youtu.be/j6r6xe3Xui0 

 

 

 

 

후기들 

 

"수만콘 이틀째. 폭우 속의 에블바. 완전히 물웅덩이가 된 돌출 무대에서 했다.  

맨처음과 맨끝, 바닥에 누웠을땐 객석에서 탄성과 동시에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비명이 터져나왔다.  

하지만 샤이니는 프로였다. 발로 물을 차올리며 몸사리는 것 없이 전력 퍼포먼스였다.  

너무 멋있어서 눈물이 난다. 울고 있어." 

 

 

 

"폭우 속에서 샤이니가 에브리바디를 열창.  

수영장 상태의 무대에 누워 안무, 그래서 관객들은 환호를 쏟아냈습니다. 비에 맞으면서도 샤이니의 퍼포면스는 최고였습니다!" 

 

 

 

"특히 인상에 남은 것은 샤이니의 에브리바디.  

젖은 바닥에 벌렁 뒤로 누워 준비하던 샤이니에 회장이 술렁거린 후 그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구호의 크기가 상당했던.." 

 

 

 

"샤이니가 비가 퍼부어서 완전 웅덩이가 된 스테이지에 누워 에브리바디가 시작됐잖아?  

객석이 술렁였지. 게다가 곡의 끝도 그 스테이지에 벌렁 쓰러져 뒹구는 안무... 진짜 차가웠을텐데 샤이니 좋은 애들이야." 

 

 

 

"오늘의 개인적인 MVP는 샤이니야. 굉장한 빗속에 기백의 에브리바디는 소름 끼친." 

 

 

20141005 도쿄 슴콘 일본팬들 후기 출처 : 베티, 트위터
대표 사진
익인1
레전드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건.....샤이니 최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나티 인스타에 뜨또 뭐임?
22:55 l 조회 1
벤투가 잘했던거지??
22:55 l 조회 1
내 친구 마운자로로 살뺐는데 운동
22:55 l 조회 2
팬섭 잘해주는 멤버한테 팬섭 한 번 받겠다고 별 관심도 없으면서 갠스케 가는 거 개짜증나네
22:54 l 조회 14
난 갠팬인데 큰방보고 릴스온거 알았다6
22:53 l 조회 85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33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1
22:52 l 조회 38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2
22:52 l 조회 25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41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12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38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1
22:51 l 조회 17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6 l 추천 2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5
22:51 l 조회 44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2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35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35
22:50 l 조회 148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6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