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74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https://youtu.be/j6r6xe3Xui0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이 세상에 샤이니 비블바디 못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다 ㅠㅠ | 인스티즈 

 

 

영상 https://youtu.be/j6r6xe3Xui0 

 

 

 

 

후기들 

 

"수만콘 이틀째. 폭우 속의 에블바. 완전히 물웅덩이가 된 돌출 무대에서 했다.  

맨처음과 맨끝, 바닥에 누웠을땐 객석에서 탄성과 동시에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비명이 터져나왔다.  

하지만 샤이니는 프로였다. 발로 물을 차올리며 몸사리는 것 없이 전력 퍼포먼스였다.  

너무 멋있어서 눈물이 난다. 울고 있어." 

 

 

 

"폭우 속에서 샤이니가 에브리바디를 열창.  

수영장 상태의 무대에 누워 안무, 그래서 관객들은 환호를 쏟아냈습니다. 비에 맞으면서도 샤이니의 퍼포면스는 최고였습니다!" 

 

 

 

"특히 인상에 남은 것은 샤이니의 에브리바디.  

젖은 바닥에 벌렁 뒤로 누워 준비하던 샤이니에 회장이 술렁거린 후 그들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구호의 크기가 상당했던.." 

 

 

 

"샤이니가 비가 퍼부어서 완전 웅덩이가 된 스테이지에 누워 에브리바디가 시작됐잖아?  

객석이 술렁였지. 게다가 곡의 끝도 그 스테이지에 벌렁 쓰러져 뒹구는 안무... 진짜 차가웠을텐데 샤이니 좋은 애들이야." 

 

 

 

"오늘의 개인적인 MVP는 샤이니야. 굉장한 빗속에 기백의 에브리바디는 소름 끼친." 

 

 

20141005 도쿄 슴콘 일본팬들 후기 출처 : 베티, 트위터
대표 사진
익인1
레전드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건.....샤이니 최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방금 큰방에서 사회실험해봤음
19:33 l 조회 1
걍 ㄹㅇ 신기함 저런 이유로 그 사람을 저렇게 싫어할 수 있구나
19:33 l 조회 1
32강 진출 못한거야?
19:32 l 조회 13
OnAir 수건 들고 있는거 개어이없네
19:32 l 조회 7
최영재 진짜 미친건가1
19:32 l 조회 6
내 남돌 외모 취향1
19:31 l 조회 29
마케페 대포들 최악이네
19:31 l 조회 15
엘리뇨 현상 땜에 한국 찜통 열기랑 유럽 비교적 쾌적한 여름이랑 뒤바뀐거임4
19:31 l 조회 45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2
19:31 l 조회 6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15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5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16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7
19:30 l 조회 25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1
19:30 l 조회 19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7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18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6
연준 유준이한테 통모짜라고 부르는거 웃기네
19:30 l 조회 21
오늘 콘서트 알바했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넘 예뻐서
19:30 l 조회 23
어..공방편지 어캐써야됨
19: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