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1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ㅍㅂ에서 봤는데 완전 펑펑 울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감동 받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가득 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타디움 공연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디움 공연이 엄청난 곳이야 ?!!!
몇명 들어가는 곳인데? 내가 타팬이라 잘 몰라서... 미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https://www.instiz.net/pt/5783093?category=2 요런 느낌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 있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티필드고 벅차지...제일 큰 스타디움에 아미밤가득차고 소수의 가수들만 공연하는곳에서 공연하는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다가 타국에서 그렇게 해서 신기하고 벅차고 이랫나보다 ㅠㅠ 지민님 평소 조아하는데 넘 서럽게? 울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공연에 67억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티필드 5만명? 정도 들어갔을 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 많이 들어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관객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대박이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레나 < 돔 <스티디움 순으로 큰데임!! 어어엄청 크고 안울려고 하다가 마지막에 노래부르면서 울컥했나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ㅠㅠㅠㅠ 뭔가 귀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ㅌㅇㅌ로 시티필드에 있던 팬들이 파도타기하는것만 봐도 울컥했는데 거기서 공연하는거면 그 감동이 오죽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두 파도타기 하는 거 보여주라 궁그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가 표면적으로 아는것보다 더 뭔가 벅차오르는게있응듯
지민이도 그런얘기 한적있어서 ㅠㅠㅠ 콘서트때 아미들보면서 진짜 힘든거 다 힐링한다했었거든 ㅠㅠ근데 그게도 미국에서 스타디움공연처음한거고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행복하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위에 움짤보고 내가 울컥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같아도 벅찰 거 같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늘 북미공연 마지막이기도 했고 첫 스타디움이었고 또 지민이 개인적으로 여러 감정들이 섞였겠지..? 슬로건 문구도 너무 눈물버튼이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로건 문구 뭐였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지나가던탄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앵 가수 입장에선 엄청 뿌듯한 문구네 ㅠㅠ 저거 언제 들었는데? 마지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우리 마지막 곡 love myself 때 아미타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상에 나 눈물날거같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의 우리나라에서 잠실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잠실보다 수용인원 좀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벅차서 행복해서 운거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뻐서 우는거겠지?ㅠㅠㅠㅠㅠㅠㅠ나같아도 저 공연장에서 무대하는 사람이면 엄청 벅찰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벅차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야 나 이제 일어났ㄴ데 울 애기 울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민이 콘서트에서 팬들 보는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던 애라서 ㅜㅜ 오늘 벅찰 듯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8
스타디움이요...?????
내가 아는 그 스타디움...?
겁나 큰..?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뭐야 나 타팬인데 슬로건 문구보고 내가 울컥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그치..트윗보고 탄소는 울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끌어안고 저 타자친 손가락 입에 와랄랄랄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허흑..팟찌밍 ´༎ຶ ۝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이픈 정원 한강 가서 라이브 잠깐 켰당ㅋㅋㅋㅋㅋㅋ
21:12 l 조회 1
OnAir 아예 고객층이 달라졌네
21:12 l 조회 1
와 근데 다들 남아공한테 질꺼라고 예상 했었어??
21:12 l 조회 1
원빈 오늘 완전히 날라다님2
21:11 l 조회 17
정국팬들아 정국 정병들 아방한척 하는거 한두번이냐고ㅋ2
21:11 l 조회 17
진지하게 워라벨 좋은직업 뭐있어 연봉낮아도 됨. 제발 알려줘4
21:10 l 조회 19
너무 좋다고 니가... 1
21:10 l 조회 29
제베원 콘서트 언제쯤 할라나3
21:10 l 조회 16
아니 최면쌤 하이브 가신김에 엔하이픈이랑 투바투 둘 다 봐주고 오셨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21:10 l 조회 30
오늘 냉부해 안해?5
21:09 l 조회 38
콘서트 초대 연옌분들은 2,3층으로 보통 오시나?4
21:09 l 조회 20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7
21:08 l 조회 49
큰방에서 주어 없이 얘기하는 건4
21:08 l 조회 71
포타 읽을 때 분량 어떤 게 좋아? 6
21:07 l 조회 27
이리오 요새 잘생긴거같다3
21:07 l 조회 17
아 축구 소식 봤는데 32강 못갔구나…
21:07 l 조회 10
김부장 재밌다3
21:07 l 조회 24
오늘자 뷔 잘생기셨어여3
21:07 l 조회 41
성찬이 멤버들 잘 챙겨준다3
21:07 l 조회 79 l 추천 3
내일 새벽에 32강 시작하는데 하필 남아공 캐나다 하나 있거든??
21: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