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2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대형만 봐도 원영 사쿠라 더블센터 | 인스티즈

12명이래도 간격 맞춰서 센터만 돋보이게 가능하지만 사실 이 사진은 사쿠라가 더 잘 보임 그냥 더블센터라 생각하는 게 모두가 편할듯 센터 혜택이 있다면 원영이가 메인센터 사쿠라가 서브센터 정도.. 어차피 첫 공개 내꺼야부터 이번그룹은 더블센터로 가는 거 아니냔 말 많았으니 그러려니 함
대표 사진
익인1
사쿠라도 은근히 키가 크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63-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더블일 수밖에 없을거 같아
아이즈원 일본 활동도 할 텐데 아무래도 일본어 능숙한 일본인멤이 주로 멘트도 할 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ㅇㅇ 일본쪽도 잡으려면 나도 더블이 좋은 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 사진은 사쿠라가 핑크옷 입기도 해서 더 눈에 튀기도 하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1등 장원영 센터 장원영... 데뷔곡에선 더 돋보이게 잘 대우해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대형에서 장원영 기준으로 센터를 맞추면 한 사람이 가려질 것 같은데 그냥 12명 쫘르륵 서면 누구든 가운데 2명이 센터같아보일듯 저 사진은 심지어 사쿠라가 환한색입어서 더 튀어보일 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대형만 봐도가 아니라 대형만 그래 광고에서 장원영센터 안해준거 모르겠음 살레와는 혼자만 크게 스티커붙여줬지 오버히트는 혼자만 멘트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공식 대형인가? 생각보다 괜찮다 나코도 그렇게 안 작아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코 잘 보면 까치발 ㅜㅜ 안 작아 보이려고 엄청 노력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곡 주인 저 멤버 그 팅글인터뷰 나온 앤가
2:42 l 조회 1
월드컵 화제성 일주일은 갈까?
2:42 l 조회 1
하 월드컵 화제성 n인 화제성이라서 블랙홀 된거 개빡친다
2:41 l 조회 17
예의바르다는 미담이 제일 듣기좋은 것 같음ㅠㅠㅋㅋㅋ2
2:41 l 조회 20
델라웨어포도 알아??1
2:41 l 조회 7
춤멤 좋아하는데 챌린지 뭘 하든 열심히가 기본임1
2:41 l 조회 20
스폰지밥 게살버거 먹어보고싶다1
2:40 l 조회 5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51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50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3
2:39 l 조회 107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2
2:39 l 조회 46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2
2:39 l 조회 49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5
2:38 l 조회 82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6
2:38 l 조회 94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76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35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4
2:37 l 조회 92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26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6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1
2:3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