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34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내기준.....  

보는 무대마다 그러니 소속사가 답답하다 쉬게 해주지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0/09 11:13: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꼬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자기는 힘든티내면 모순이라 생각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알아서 할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생이 직업은 아니지 않아? 회사에서 힘든 티 내는 사람도 별로 못 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회사는 너만 못본듯..? 학생이 직업아니면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생이 자발적으로 학생의 길을 선택한 건 아니니까? 직업을 얻기 위한 절차 중 하나지
그리고 본인이 선택한 작업장에서 힘든 티 내면 프로의식 없는 건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발적으로 선택한거지 중학교까지만 의무인데 그래서 나도 쓰니한테 그런거야 힘든티 내면 모순이라고ㅋㅋㅋㅋ난 힘든티 내도 상관없다고 생각해 나도 힘들기 때문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그렇다고 학생을 직업의 범주에 넣는 사람은 없으니까... 더군다나 몇 분 하는 무대에서 힘든 티 내는건 읭스러울 수도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그 사람이 얼마나 아픈지 모르고서 그냥 보여지는 것만으로 판단하는건 좀 그래서 우리가 대중이라지만 사정도 모르고 욕하는 건 난 그래ㅋㅋㅋㅋ좋게 표정하는건 더 플러스지만 그렇지않다고 해서 굳이 뭐라하고싶지는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너익 말도 공감하고 다른 의견도 이해감... 밑댓 말대로 보여지는 직업이니 안 좋게 보일수도 있는거 대중이 하나하나 이해해줄 의무는 없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유가 다른거같아..!! 회사나 학생의 직업은 각자 맡은게 다른걸..? 가수는 관객들에게,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는 직업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여주는 직업이지만 그들도 사람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쉬고 힘드니까 티가 날수밖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나도 이거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어디 불편하거나 그래서 잠깐 티가나는건 저도 모르게 나올수도 있는것같아서 그건 어쩔수없고 후에 표정관리를 잘 하냐가 중요한것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잠깐 티 나는 건 나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큰네 내가 본 돌은 무대 내내 표정 안 좋고 자기 파트일 때도 똑같았다... 심지어 그런 무대가 한둘이 아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투표해주신 천사분들 꼭 보은할게요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3
투표해주신분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16:40 l 조회 5
라이즈 1위 축하해!!!!!
16:40 l 조회 4
엠카 음중 인가 투표해주신 타팬분들 다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ㅜㅜ😭😭😭😭😭🧡🧡🧡🧡🧡
16:39 l 조회 10
와 근데 진짜 기대안했어서 얼떨떨함
16:39 l 조회 9
라이즈 1위 추카합니다 1
16:39 l 조회 9
라이즈 1위 ㅊㅋㅊㅋ1
16:39 l 조회 8
ㅠㅠㅠㅠㅠㅜㅜㅜ 야이씨ㅠㅠㅠㅜ 눈물나ㅜㅠㅠㅠㅜ투표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인티 모든 분들 복받으세뇨ㅠㅠㅠㅜ🧡🧡🧡🧡🧡🧡6
16:38 l 조회 32
단어 알지? 이게 너무 짜증남
16:38 l 조회 25
정보/소식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17
16:38 l 조회 199 l 추천 4
OnAir 아니 라이즈 양사이드 개크네
16:38 l 조회 37
카리나 축구 응원할때 뛰는걸로 2
16:38 l 조회 26
아이폰18 가격 인상할 거 같은데 17 살까
16:38 l 조회 11
라이즈 1위 추카해요 ~!
16:38 l 조회 11
갤럭시 울트라탭이 그렇게 무거워? 휴대성으로 그렇게 똥망이야?
16:38 l 조회 3
치인트 웹툰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1
16:38 l 조회 5
OnAir 라이즈 일등 축하해3
16:37 l 조회 41
홍명보랑 동행할 선수 가위바위보해서 뽑았나1
16:37 l 조회 34
OnAir 라이즈 1위
16:3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 라방 4시간 한거맞아?7
16: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