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4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만약 내 본진 소속사가 그딴 짓하면 죽여버릴 것.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 글 왜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나오는 멘트대로 고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음을 면치 못할 것.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나는 10:0으로 받아먹지만 울 애들은 그렇게 되면 안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악마들 여기 많네... 내 동지들 나도 10: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11:-1이지 그치만 이건 게임이구 본진은 현실이고 소속사야 알아서 잘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렇게하면 열정 얼마나 깎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도 깎인대 50퍼센트.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정 100 팬도 50 깎여 그치만 열정은 약 먹이고 팬 줄어도 콘서트열면 올 사람은 다 오고 매진되길래 난 앨범 안내고 해투만 주구장창 돌려서 돈을 뽑지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악덛 사장 나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나중에 돈 진짜 많아지면 그렇게 해야지... 지금은 열정 약 사는 것두 아까워 죽겟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옴맴매 이 익이니들 내로남불의 정석들이구만..!(농담이에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그거 비율 어떻게 조정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신버전애 이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 애들이면 내가1이고 애들이 10ㅇ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들 정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1
원빈 묶머 미쳤네
20:39 l 조회 2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
20:39 l 조회 3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
20:39 l 조회 5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1
20:39 l 조회 7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4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2
20:38 l 조회 16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6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5
20:38 l 조회 28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37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15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32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3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10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5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4
20:36 l 조회 28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2
20:36 l 조회 31
저녁에 불닭먹은거 찔려서 홈트했는데
20:36 l 조회 11
ㅇ와 이거 원빈 개짦머같다 ㄷㄷㄷ3
20:36 l 조회 5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