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19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7년 전 (2018/10/07) 게시물이에요
기싸움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어짜피 그 별명으로 부르든 말든 어디선가는 왼으로도 파고 그러는거지 기를쓰고 른으로 밀려고 애쓰지 말라고 제발 쪽팍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근데 기싸움을 우리가 먼저 벌였음?? 왜 항상 쳐맞는 건 우리임? 저번에도 이런 글 올라왔을때 반대쪽도 장난아니게 하던데 왜?ㅋㅋㅋㅋ 진심 억울해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황스럽 우리가 멀했지 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탑으로 인기많다는 얘기만 주구장창 나왔던거 같은데...신경쓰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뭐했어? ㅋㅋㅋㅋㅋㅋ아니 난 ㅅ상황 이제봤는데 뭐가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가만히 보고만 있었는데 뭐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첨본댓글은 프듀글이었음 그 지금 른으로 흥하는 른멤이 탑으로 인기많았다 그랬나 그니까 지금은 바꼈겠지 이러고 그걸로 시작했던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다른건 못느꼈는데 이 글 쓰니가 쫌 쎄했음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한명이 쓴 글인데 왜 항상 파생글까지 쓰면서 까이는 건 른덤인지 모르겠어 무슨 호모에 미친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ㅋㅋㅋ 그리고 이전에도 이런 플 한 번 달렸을때 딱봐도 왼으로 미는 사람이 댓 계속 달면서 아니라고 탑으로 인기많다고 그러는데 그땐 왜?그때도 기분 겁나 더러웠는데 참고 넘어갔더니 꼭 른덤만 기를쓰고 아니라고 부정하는 것처럼 몰아가더라? 진짜 억울해ㅋㅋㅋㅋ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몰라나는ㅋ내가 먼저 본 댓글은 그거라고 말한것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 얘기?옹성우 게이한테 인기많고 게이팬들이 녤옹한다고 한게 뭐?그글 보고 불편한 사람들이 물흐린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좀 조마조마함.....프듀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본진 셀카 데뷔초부터 꾸준히 못찍음
14:06 l 조회 1
근데 그러면 우리 4년 또 기다려야되는거야?
14:06 l 조회 2
몽준아 돌아올래.....?
14:06 l 조회 7
마음 같아서는 축협 앞에 가서 시위하고 싶다
14:05 l 조회 5
손흥민 이재성 4년 뒤에 나오라는 말만 보면
14:05 l 조회 17
정국이 해외팬들한테 한국어 배워오래ㅋㅋ
14:05 l 조회 31
이나라 다 출전하면 1년 내내 월드컵할듯
14:05 l 조회 13
지단이 진짜 특이 케이스이긴 해1
14:05 l 조회 12
홍명보는 그냥 골때녀 감독 정도가 맞아보이는데
14:05 l 조회 15
축협에 이임생 없었으면 제시마치가 감독 됐을듯1
14:04 l 조회 33
유튭에 내가 댓글 남긴거 확인 어케 해?1
14:04 l 조회 9
방탄 정국 라방 보는 중 위버스 공지
14:04 l 조회 91
이번 월드컵 한국 결과가 얼마나 말도 안되는지 한줄요약2
14:03 l 조회 78
이천수는 진짜 몸사리네7
14:03 l 조회 93
이번 일 한해서가 아니라 뛰어난 선수가 뛰어난 명장 혹은 뛰어난 행정가이지는 않더라11
14:01 l 조회 74
너네 홍명보 이거 봄??4
14:01 l 조회 113
대승만 아니면 OK
14:01 l 조회 16
근데 우리나라는 양궁협회 빼고 협회들 다 별로여서…4
14:01 l 조회 63
내돌도 홍씨한테 욕했겠지?4
14:00 l 조회 59
워라벨 추구하면 지금이라도 디자이너 관둘까?4
14: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