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391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ㅋㅋㅋㅋㅋ 공차에서 타로 불호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최애랑 멤버들이 타로밀크티 진짜 좋아한다길래 그거 먹었었는데 맛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내 최애는 타로밀크티에다가 블랙펄말고 다른 토핑 올려먹음ㅋㅋㅋㅋㅋ

최애따라 입맛 바뀌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버블티 싫어했는데 최애땜에 초코버블티 내사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최애가 먹는거 다 따라먹게 되구... 최애 음료가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ㅋㅋㅋㅋ 첨에는 읭..? 나 저거 싫어하는데.. 그래두 최애가 너무 맛있게먹는걸!!하고 먹으면 그뒤로 최애음료등극!!그렇게 맛있는 음료인줄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최애랑 원래 입맛이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ㅋㅋㅋㅋ 난 불호였다가 호로 변한거라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본진이 가리는게 없어ㅋㅋㅋㅋㅋ 나도 없고ㅋㅋㅋㅋ 안먹는건 커피 안먹고 술 안먹고 나랑 똑같쓰.. 약간 애기 입맛인것도 똑같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되겠더라 미안해 단무지를 소금에 찍어먹을 수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누구야 대체 단무지에 소금이라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론ㅋㅋㅋㅋㅋㅋ 짜게 먹어서 무조건 소금찍어먹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미안해..... 아보카도 음료는 못 먹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미안하지만 자두칠러는 다시는 못 먹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최애 내가 안좋아하능것만 좋아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깔라만시..아직 극복하지 못 했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예온 사쿠야 레몬탱 챌린지 넘 귀여움
12:56 l 조회 1
마케페 갈까말까
12:56 l 조회 1
근데 축선들 우리나라애들도 옆에서보면 개크던데
12:56 l 조회 1
근데 지금 새삼 느낌 왜 월드컵 올림픽 기간에 컴백하지 말라는지
12:56 l 조회 9
우리나라 선수들 지금 뭐하려나
12:56 l 조회 5
OnAir kbs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1
12:56 l 조회 10
OnAir 이집트야 k 푸드 먹어야지.. 맛있어..
12:56 l 조회 2
메가 광고에 감스트 나오는 거 아니지?
12:55 l 조회 7
새벽부터 축구보는 익들 있니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1
월드컵 화제성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30
앤톤 실물3
12:55 l 조회 18 l 추천 2
유럽 더위 심각한가보다
12:55 l 조회 37
순정즈 닉주디 왔다2
12:55 l 조회 23
OnAir 살라하면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한거 생각나3
12:54 l 조회 17
저 최망신살씨 핑계고에서 왜케 무게 잡으셔..?6
12:54 l 조회 83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5
12:53 l 조회 11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2
12:53 l 조회 49 l 추천 1
우리나라는 경기가 왤케 많음 ㅠㅠ3
12:53 l 조회 77
Kbs 실시간 자막..17
12:53 l 조회 214
카보베르데였나 선수 어머니 비자 비용때문에 못보러 왔었다던데1
12: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