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그거 안해죠...? 오늘은 무슨 소비를 했냐! 이러면서 절약하라고 하는 거 그거 왜 안해줘... 그거 보면서 진짜 깔깔대고 웃었는데... 해학의 에리들 제발 그거 또 해주면 안돼..?! 유머 또 보여죠라... 현기증 난다구...

|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
|
대체 왜 그거 안해죠...? 오늘은 무슨 소비를 했냐! 이러면서 절약하라고 하는 거 그거 왜 안해줘... 그거 보면서 진짜 깔깔대고 웃었는데... 해학의 에리들 제발 그거 또 해주면 안돼..?! 유머 또 보여죠라... 현기증 난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