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3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6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ㅇㅇ

라/비앙로즈 멤버 파트분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채연아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채연아ㅠㅠㅠㅠ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쿠라 민주 파트가 작았구나... 엄청 잘 보여서 작은 줄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정 중앙쪽에 많이 있어서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채원이 진짜 알짜파트 맡은거같던데 눈에 넘 잘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파트 적은줄 몰랐어 너무 잘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코 4초였는데 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댄브때는 다같이 부르는 거라서 4초 맞는 거 같은데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나코 넘 귀여운데 파트 없던데.. 눈에 엄청 안들어오고 슥 지나가는 파트라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보다 비슷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쿠라가 진짜 눈에 잘보이긴하나보다 난 파트 3~4번째로 많을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무대보니까 다 잘보이던데..? 나코 파트가 조금 아쉬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ㄹㅇ 모든멤버 다 잘보여 다예쁘구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들 다 파트 찰떡...특히 권은비 김민주 최예나 파트 킬링이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예나파트가 저렇게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랩이 꽤 길아서 그런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오 좋아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나 랩해서 구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코....살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코...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채연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채연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코 그래도 후반부에 센터로 나와서 원샷 확실히 받아서 좋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채연 많아서 우는구야?? 다들 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좋아서ㅜㅜㅜㅜ울어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혜원이 작아도 존재감뿜뿜... 넘예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코 실력 핵좋은데 왜 파트가 저만큼이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들 잘 분배된 것 같음 그리고 무대에서는 다들 골고루 센터서서 ㄱㅊ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은비.....언니...넘모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파트 분배 좀 잘 돤 거 같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채연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채여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시ㅠㅠㅠ메보유리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코야!!!!!!퓨ㅠㅠㅠㅠㅠㅠ나코 너무 귀여유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코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분배 잘된거같음 그리고 민주가 눈에 넘 잘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민주는 파트에 비해서 임팩트 쩌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ㅊ은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코 파트 좀 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채원이 꽤 많은 느낌이었는데 의외로 적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히토미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잉 채연이 많은 편 아니야 저중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채여나 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흐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파트 신경 안쓰일 정도로 무대에서 분배가 좋은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사쿠라 눈에 엄청 띄던데 파트는 적은 편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히토미 파트 아쉬워서 동선 기대했는데... 다음엔 더 좋아지겠지ㅜㅜㅜㅜ 속상한데 그래도 분배 잘됐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실력대로 잘 분배한 거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민주 채원 사쿠라 파트 분량에 비해서 되게 잘보였다.. 셋다 많은편인줄 알았음 다음에는 나코 파트 조금만 더 주고 노래 랩 없어도 되니까 예나 제발 보컬시켰으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채연ㅜㅜㅜㅜㅜㅜㅜ 채연이 넘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코 히토미 파트듀데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헉 채원이 의외다 킬링파트라구 생각해서 많은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채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나 랩좋지만 보컬 듣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파트분배 적당히 잘 됐더라!!!! 원영이가 메인센터인건 확 티나면서도 다른멤도 센터도 골고루 하고... 진짜 노래랑 안무 최고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1
18:34 l 조회 9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9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2
18:34 l 조회 9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10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21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6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1
18:33 l 조회 23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14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
18:33 l 조회 38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14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27
요즘 스엠 왤케 레몬을 좋아함???11
18:32 l 조회 74
켄지느낌 났는데 진짜 켄지잔아
18:32 l 조회 42
꿈에서 어떤 잘생기고 인기많은 남돌이랑 사겻는데
18:32 l 조회 14
하투하 처음투성이 좋다
18:32 l 조회 7
하투하 수록곡 젤조은거 모얌???1
18:32 l 조회 15
하투하 노래좋다ㅋㅋ
18:31 l 조회 12
하투하는 여름엔 스타일같은 노래하고 겨울엔 더체이스같은 노래 할려나보네4
18:31 l 조회 75
하투하는 예온이랑 유하가 제일 음색 좋은것 같아
18:31 l 조회 13
장터 오늘 8시 티링(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다 (사례O)2
18: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