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24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1
이 글은 7년 전 (2018/10/29) 게시물이에요
내 최애는 그저 수 년간 열심히 노력해서 드디어 데뷔란걸 처음하게 된건데 너무 맘아파... 그동안 계속 데뷔 엎어지고 안좋은 일만 겪고 그래서... 나는 이번에 꼭 잘됬으면 좋겠어ㅠㅠ 죄 없는 멤버들 욕하지 말아줘ㅠㅠ 우익 그룹인건 인정이야.. 나도 우익은 진짜 싫은데ㅠㅠㅠㅠ 하지만 난 내 최애가 좋아,, 앞으로 어딜가든 활동 할 동안은 우익이라는 꼬리표 따라다니면서 비판 받을 팀이라 ...내 최애가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22...내 최애 이제야 빛 보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 비슷한 심정,,, 모든 팬들이 그렇듯 그냥... 내 최애는 좋은것만 보고 들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우익인것도 인정하고 다 알겠는데도 사람 욕심이란게 참... 나쁜 말 안들었으면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팬은 아니지만 프듀 보면서 스며든 애들 많은데 안타깝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내 새끼 데뷔한거 너무 행복해하는데 같이 좋아할수만은 없어서 맘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기 고생한 한국멤 알아서 애들 개개인은 못까게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그룹 자체가 우익한테 돈이 돌아가는 구조라서 싫은데 한국멤들은 그저 안쓰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그런일에 동조한적도 없는데 거기에서 회사일 한다고 다 같은 사람은 아닌건데 죄없고 증거없는 멤버들은 한데 싸잡지 말았으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나 덕메랑 손절까고 기분 넘 안좋아서 오프 안갈려다가 걍 양도구했다
21:02 l 조회 1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
21:02 l 조회 9
자리
21:02 l 조회 21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21:02 l 조회 7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5
21:01 l 조회 27
지금도 취켓나올까?4
21:01 l 조회 25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21:01 l 조회 14
빅뱅 티켓팅 엌덕하냐
21:01 l 조회 17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21:01 l 조회 30
입덕시기가 다 다른데 정병계랑 친한거
21:00 l 조회 10
아 효리수 놀뭐나온거 지금봤는데
21:00 l 조회 8
삼둥이 날개옷 아직도 있나?
21:00 l 조회 8
인스파 자리좀 골라주라6
21:00 l 조회 58
양도….받을라다가 사기 당햇어12
21:00 l 조회 47
국내 선예매도 언젠가 뚫릴까
21:00 l 조회 14
와 놀티켓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20:59 l 조회 27
와 피스 돌았나4
20:59 l 조회 42
소심발언 국내선예매 별다른점 모르겠음1
20:59 l 조회 72
라이즈 스토리에 애기들 누구야?
20:58 l 조회 57
지금 아이돌들 우결 찍으면 난리남?13
20:5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