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57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웅 못 할 것도 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분만에 몇천표가 가능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하짓 모아놨다가 하면 충분히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총공하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낭 신기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변태조 ㅋㅋㅋㅋㅋ우리 팬덤은 변태조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끝나기 10분전쯤 투표하기... 이거 변태조라고 부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게 바로 존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모았다가 하면 엄청 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지금 타이밍에 뭔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분만에 몇천표 가능하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내 본이면 완전 짜릿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왕짜릿 이 변태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팬덤 같은 지옥에서온 존버족고ㅏ 변태들이 있다면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능ㅋㅋㅋㅋ왜냐 내가 내친구들 전부 총동원해서 했기때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능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능해 오늘 우리가 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존버변태들이해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존버 민족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수치 다 나와있어서 불가능할 것도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능함 내가수랑 관련 없어서 투표 안 하던 타팬도 막판에는 투표했다 꼭 받았으면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앙ㅠㅠ우리 변태들 하앙 많앙 하앙ㅠㅠ존버 후 콸콸콸 짜릿 하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 스릴 즐기는 변태가 많음
2 그래서 존버함
3 역전함
4 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번에 58분에 역전당한 적 있는디..추이 급상승 충분히가능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존버하다가 툽한 사람 중 하낰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도 투표수 다 모았다가 품ㅋㅋㅋ 일일투표수 정해져있는거말고 누적되는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변태들 많아서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모앗다가 풀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막판에 급해져서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빌린 것도 한몫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돈 많이 깨졌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능해ㅋㅋㅋㅋㅋㅋㅋ 나만해도 오늘 철판깔고 아이디8개
모았다가 막판에 쏟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능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가능함...가능하더라ㅠㅜ 지니보고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가 연락해서 방탄 투표해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늦게털수록 좋은점이 많음ㅇㅇ 우리 변태이삐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니 얘기인가? 매번 해온 익이면 다 알듯ㅋㅋㅋㅋㅋㅋ 자정 때까진 모를 정도로 들쑥날쑥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응응 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전략이었어 막판에 터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끝나기 30분전 부터 하다가 마지막이 아이디 더 파서 10분전에 퉆함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당근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전략이야 그거ㅋㅋㅋㅋㅋ 그리고 존버가 재밌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웅 막판에 다 쏟아 부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모아놨다가 하는 거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대박짜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가능하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늘 스릴 넘쳤다 증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방탄 말하는거면 항상 50분부터 확 쏟아부어서 그때 확 늘엉 오늘은 좀 더 빨리 털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당연히 가능해 그거 특정 팬덤만 하는건줄 알았는데 다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능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응 우리 그제랑 오늘이랑 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 변태들 원래 막판에 몇천표씩 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모아두었다가 막판에 털면 너무나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서버 멀쩡햇던 그저께까지만 해도 존버하다 59분에털었는뎅ㅋㅋㅋㅋ 전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몇천정도는 크기 있는 팬덤이면 너무나 가능할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오늘은 새가슴이라 일찍 털었지만 울 독방에 강심장 변태 많더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응 변태들있지 내가바로그변태💜
2분전에 하는 그짜릿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총공한다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머릿수랑 끈기랑 독려만 있으면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0분부터 막판에 털기 가능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가능... 막날 아니고 팬 많은 어디 커뮤에서 총공만 성공해도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오 이 변태들때문에 오늘 심장이 너덜너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가능해~우리가 그렇게 투표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50분만 기다리는 변태들이 몇백 몇천일듯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화력에따라 충분히 가능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가능가능 핵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모아놨다다 한번에 푸는게 존버야.
서버에 박혀있는게 존버다 아니고
충분이 핵가능한 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졸려죽겠는데 버텼다,,빨리 투표들 다 끝났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응 가능해 모아둔 계정 탈탈 터는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가능하지 빠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미는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자정넘어가기전 1시간에 몰아서투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가능해!! 모아둔 계정 터는 거여서 일부러 그렇게 하는 사람 많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ㅇㅇ 인기많은 가수들은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몇만표도 가능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못할게 뭐있엉 머릿수만해도 어마어마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우리 변태들 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가능함 근데 넘 힘들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아이디 15분 남기고 다 털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가능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안하다가 갑자기 다다다 하면 가능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웅 안될게 모가이찌? 우리 아미들 하고싶운거 다해 이삐들이다 졍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응 가능 근데 겁나 힘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응 나 투표 진짜 많이해봤는데 마감 몇분전에 터는 경우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가능가능총공하면겁나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웅웅 ! 완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가능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우리 팬덤은 변태들 많아서 가능 ㅎㅎ며칠 전 부터 쭉 12시 직전에 주루루룰 올려써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ㅇ 왜냐면 역전을 사랑하는 민족이라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5분남기고 투표하는 이 스릴이란... 크 그리고 어제는 막날이라 있는거없는거 다털었을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4분 남기고 투표한 변탭니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댓에 말나오는 팬덤이랑은 다른 팬덤인 거 같지만 우리팬덤도 벼락치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원래 팬들 정오나 애매한 낮시간대 투표 종료 아니면 마감 한시간 전에 총공하지 않나?? 나는 전본진 때도 그래왔는디 현본진도 그렇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경매랑 똑같지. 처음부터 쏟으면 총알낭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2 진짜 경매랑 똑같음 내가 해봐서 아는데 방식이 비슷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대부분 눈치싸움하느라 끝나갈 때쯤 터는데 난 항상 55분 이후에 햏움 ㅎ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뭐뭐 하는걸로도 탈덕할수 있어?" 물을거면
19:32 l 조회 1
선풍기 켜면 춥고 끄면 덥고
19:32 l 조회 2
멍군도 정병이다1
19:32 l 조회 6
아이돌들 사생활 안 걸리는 꿀팁준다
19:32 l 조회 8
앗 싀 진짜 똑같음
19:32 l 조회 7
장터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19:31 l 조회 3
돌팬들은 왜 팬인권 높이는거엔 별관심이 없을까?
19:31 l 조회 10
살찌면 무슨 메이크업, 옷을 입든 ㄹㅇ 밤티나는거 같아서 짜증나는듯
19:31 l 조회 5
오 장하오 이거 일본식 손모양으로 바꾸는거래2
19:31 l 조회 33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3
19:30 l 조회 21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2
19:30 l 조회 30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11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2
19:29 l 조회 42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6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22
요즘 케이팝 슬픈 점…..14
19:28 l 조회 112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5
19:28 l 조회 87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16
19:28 l 조회 218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33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