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이랑 길영이는 살 것 같고 화평이는 사망플래그인데...살았으면 하는건 내 바람...ㅠ 일단 최윤은 고통으로 쓰러지고 다죽어가지만 부마의식을 완전히 한건 아니라서 죽지는 않을듯. 화평이가 박일도 받아들이고 바다로 뛰어들 각이다...마을 사람들이 좀비...가 아니라 빙의된 걸로 봐선 길영이가 일부...상대할 그런 느낌이 없잖아 있는데.... 내일 마지막화 보면 알겠지만... 지금까지 나온 내용으로 봐선 박일도는 주구리장창 화평이를 원하는게 눈에 너무 보여서 한국형 엑소시즘이라니까 오늘 나온 떡밥으로 결국엔 화평이가 희생할 느낌이다... 제작진들...사람들 반응 잘보던데...화평이 살려서 시즌2 갑시다^^ 바다에 빠져도 운좋게 박일도는 죽고 화평이만 살아남는걸로 해주세요^^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