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9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언급은 하지 말라면서 투표는 해라?  

교류도 없으면서 인증 투표는 와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말한 사람이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급이랑 투표랑 뭔상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표 하라고 안했고 오라고도 안했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라고 한 적 없고 오라고 한 적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멍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라고 안했어 오는 분들 고맙다고 했지
그리고 적어도 멤 프사 달고 상대편 투표가는 건 아니지 않나
지금 그걸 어이없어하는건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진짜 이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7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체 무슨 글을 보고 온거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지금 아얘 투표자체로도 뭐라하는 거 많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ㅇㄴㅇ 투표한 랑들은 싹 다 무시하고 보은간거러 뭐라하는검 진짜 뭐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진 단 건 잘못했지 분명한데 그거 말고는 크게 잘못됐다 못느끼는데 지금 투표 자체로도 뭐라고들 하고 ㅇㄴㅇ 투표한 사람이 더 많은데 인증은 저기만 있다고 어떻게 아냐는 사람들도 수두룩 했는데 반응 뭐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대편에 투표는 할 수 있다, 근데 낙관이 이해가 안간다는 글도.. 사실 낙관 두명ㅠㅠ 뭘 하다 보면 한두 명 정도 의견 안 맞고 이상한 짓 하는 애들 있지 않아?? 조별과제 다섯명이 하면 한 명 정도 이상한 애 껴있지 않아?? 세상에 팬덤에 두명 가지고 이렇게 처맞는 건 처음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두명이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충분히 속상할수있는일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애초에 팬덤에 두명 가지고 이렇게 커뮤 뒤집히는 일이 흔하냐고. 그냥 별 애도 다 있다 하는거지 덕질하면서 한두명한테 당한 일로 이렇게 글 올리고 멘탈 갈려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명아니던뎅
그리고 1명이든 2명이든 걔네가 내최애를 소비하는방식에 대해선 멘탈갈릴수있는거아닌가?

속상해하는 사람옆에서뭘2명가지고그래~~이러는건 좀 아닌거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명 가지고 이렇게까지 플 타는 경우가 없는 건 진짜 맞고
속상할 수 있지 당연히 마음은 속상하겠지. 근데 수많은 사람들 중 2명 가지고 멘탈 갈리는 게 좀 생소하달까? 돌팬으로서 하루 따는 피디엡만 몇개고 온갖 소리를 다듣고 온갖 악개에 시달리고 별 악플을 다보는데 갠팬 혹은 배척, 혹은 좀 모자라서 실수했을 수도 있는 두명 때문에 이렇게 플이 늘어지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내 기준엔 이해가 안돼서 쓴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엥 뭐야 두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투표하는건 자기마음이지... 그인장달고 타그룹 투표한게 서운한거야?그걸 누구한테따져 워너원투표한 사람이 훨씬많아...왜자꾸이런글올라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투표하는건 자기마음 맞는데 그러면 티가 안나게 하던가 늉인장 박고 닉달고 타그룹 투표해놓고 이 점을 지적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늉 인장달고 타그룹투표하는게 뭐가 잘못이지..... 타그룹하고싶었나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민현이팬 아닌거 인증하는거네 ㅋㅋ 다섯명 인장 달고 타그룹 투표했는데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원래 뉴이스트갤은 워너원 그룹일 관여안해. 그래서 그래 그냥 갤이 그럴수밖에 없어. 민현이 그룹일에 관심가지거나 뭐하면 오히려 어그로 끌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타팬인디... 타팬이보기엔 머가 잘못된지모르겠고 인티랑들이안쓰럽기만한디....팬코가부지.... 소수라매... 인티랑들은 먼죄여,.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인장달고 가는건 갤에서 도는 총공땜에 단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 아닌데 왜 투표를 해주겠어 우리도 투표해달라 안했는데... 아무생각안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투표해라 인증와라 가 아니라 낙관 그렇게 달고 간 거 뭐라한거잖아ㅋㅌㅋㅋㅋ 논점이 뭔지 모르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1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2
누가 대리사과했는데?
21:26 l 조회 2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
21:26 l 조회 1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
21:25 l 조회 10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4
21:25 l 조회 16
대리사과 뭔 플이야?3
21:25 l 조회 23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23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33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5
21:24 l 조회 18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4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1
21:23 l 조회 24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5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2
21:23 l 조회 4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5
트위터 끌고 오면 ㄹㅇ 서로 머리채야4
21:22 l 조회 47
와 개웃기네
21:22 l 조회 8
근데 대리사과 안 했으면 팬덤 수준 ㄷㄷ < 글 쭉 올라왔을 거라6
21:22 l 조회 92
옷잘알들아 이 신발 어디꺼지? 8~11마넌 사이 고무소재, 로퍼 디자인
21: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