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아님 투표를 방.탄한테 한게 문제야?
대표 사진
익인1
낙관이 문제아님? 타그룹한테 투표한거는 보은?? 뭐 그런거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낙관 제대로 박았어도 투표 방탄에 했다고 어그로 끌었을 걸 어그로들은 그냥 작은 거 하나라도 낚여라 하는 애들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는 닉관이고 걍 투표는 속상한사람들 속상한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갤특성상 잘못된거 하나도 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래 난 황팬인데 전자는 좀 별론데 후자는 아무생각 없음 그냥 이 상황 자체가 짜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문제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낙관이 문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낙관이문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속상하다 이거 문제라는게 아니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표는 갤 문화임 보은 개념이라 속상하다면 낙관 정도가 맞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낙관 쓰던거 모르고 쓰고 간건데 이렇게 까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낙관문제지 투표는 보은인데
아니근데 2명이 낙관잘못박은걸로 이렇게 싸잡히는게 어이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갤문화상 잘못된거 하나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낙관도 신경 써줄수 있는 부분이였던 거지 문제까지 인가 싶기도하고.. 23명중애 2명이였다고하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 첨에 논란이 되었던건 뉴이스트 갤에서 민현이 상대팀 그룹에 투표 했다는게 말도 안된다라는 내용이었어 그 증거로 사진 보다가 이건 큰 문제될개 없고 낙관에 민현이 얼굴이 들어간게 아쉽다 이런 반응이 나온거지... 근데 어쨌든 지금 화내는 사람들은 낙관보단 투표 했다는거 자체에
화내는중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낙관 잘못 박은 사람 2명이랍니다.. 러브를 몇 명으로 보는 건진 모르겠지만 그 중 2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싸 몇백주고가서 막상 어버버 거리면 어떡해?
21:26 l 조회 1
이제 다음주 월요일에야 플부를 볼수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21:26 l 조회 1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21:26 l 조회 1
간절하면 대리사과 하게되어있음
21:26 l 조회 1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1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2
누가 대리사과했는데?
21:26 l 조회 2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
21:26 l 조회 1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
21:25 l 조회 10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4
21:25 l 조회 16
대리사과 뭔 플이야?3
21:25 l 조회 23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
21:24 l 조회 23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33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5
21:24 l 조회 18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5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4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1
21:23 l 조회 24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5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2
21:23 l 조회 49
와 나 웬만하면 낮잠자고 기분 괜찮아지는 편인데 오늘 축구ㅋㅋㅋ
21: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