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부탁하면서 총공와줬으니까 최소한의 답례간 게 단데
그런다고 먹튀를 할 순 없잖아.,.,.,.,
낙관 두 명은 잘못했지만 그걸로 여기서 랑들이 눈치보고 있을 이윤 없는데..(ㅇㄴㅇ팬들이 눈치 준다는 거 아님, 상황이 그렇게 돌아간다는 거임)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투표 부탁하면서 총공와줬으니까 최소한의 답례간 게 단데 그런다고 먹튀를 할 순 없잖아.,.,.,., 낙관 두 명은 잘못했지만 그걸로 여기서 랑들이 눈치보고 있을 이윤 없는데..(ㅇㄴㅇ팬들이 눈치 준다는 거 아님, 상황이 그렇게 돌아간다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