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인티에서는 밤들은 랑들에게 너무너무 고마워 하고 있고 랑들 덕분에 독방 분위기 얼마나 따수웠는지 인티 밤들은 다 안다는 것...!!!!!!! 3. 이 플에서 어쨌거나 민현이 잘못은 하나도 없다는 것 4. 연말 가까워지고 내년에 어떤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이런 어그로가 계속 판칠거니가 적어도 인티에서는 랑들도 밤들도 어그로 비웃으며 으쌰으쌰 힘내야 한다는 것!!!!!!! 랑밤 밤랑 모두 사랑해 미녀니 제일 사랑해☺️❤️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2. 인티에서는 밤들은 랑들에게 너무너무 고마워 하고 있고 랑들 덕분에 독방 분위기 얼마나 따수웠는지 인티 밤들은 다 안다는 것...!!!!!!! 3. 이 플에서 어쨌거나 민현이 잘못은 하나도 없다는 것 4. 연말 가까워지고 내년에 어떤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이런 어그로가 계속 판칠거니가 적어도 인티에서는 랑들도 밤들도 어그로 비웃으며 으쌰으쌰 힘내야 한다는 것!!!!!!! 랑밤 밤랑 모두 사랑해 미녀니 제일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