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1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나는 그렇게 알고있는데ㅇㅇ 특히나 갤은 어그로 잘끌려서 그런거 더 주의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투표요청 들어와서 보은 간거잖아 딴걸로 가면 먹튀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서로 갤에서 각 갤 상황 고려해서 목록 정해서 가지않냐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타갤에서 >지니인기상<으로 와서 그투표로 보은간거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총공올 때 요청하는 것들이 있을 때도 있음 네캐나 뮤비나 투표나 그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말 나오는 총공은 애초에 지니 투표로 온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니투표 해달라고 자총온건디 딴걸로 가면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나도 그렇게 아는데 곤란한건 다른걸로 대체하거나..다른 투표도 있었을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니 인기상<으로 와달라고 해서 그걸로 보은 간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총공 올때 지니투표 해달라고 옴 제목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요청한걸로 보은가는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표 해달라고 왔는데 스밍으로 보은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총공와서 보은안가면 먹튀햇단소리듣고 보은가면 이런소리듣고ㅠㅠ 어떻게해쥬길 바라는거야? 먹튀소리 들으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니투표로 와달라고 요청했으니까 그렇게 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걸 가지고 ㅇㄱㄹ 끄는게이상해 난그글 하나하나 보고 캡처한ㄴ 게 더 무서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표로 해줬었고 같은 걸로 정해서 오니까 바꾸는 게 더 힘들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들 나랑 딴소리하네...내가 말을 잘못한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그렇다고 상대방 갤에 문제가 있지 않음. 이상한 데 꼬투리 잡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혼자 다른 말 하는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글 잘못쓴듯 모두가 똑같은 얘기하고 쓰니만 다른 얘기 하는 거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은갈곳이 갑자기 터지거나 어그로 심각할때면 미루기도 하지만 투표 마지막날인데 안갈수는 없지 먹튀는 더이상 교류안하겠다는뜻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은은 ㄹㅇ 상대갤이 난리나거나 진짜 엄청난거 터지지 않는한 가는게 예의지 않아? 내가 갤할때는 그랬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터져도 미루는거지 안가는거 아니야..잠잠해지면 가 일부러 어그로 밀어내려고 가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 떠나서 뉴이스트갤이 방탄갤에 보은간거 문제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갤문화니까 이해 좀 하자.

뉴이스트팬들중에 워너원분들 투표한 사람 엄청많고 나도 워너원 투표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꾸 민현이 있는데 어떻게 뉴이스트 팬덤이 민현이 있는 워너원 투표 안하고 방탄갤보은을 가?
이건 진짜 입장가지고 장난치는거밖에 안들림
그렇게따지면 워너원의 민현이가 속한 팀이 뉴이스트기도 한데
그러면 워너원팬이 자기팀 민현이가 뉴이스트이기도 하니 뉴이스트나 동료인 뉴이스트w스밍 돌려줘야함?
뉴이스트w는 뉴이스트가 아니라고 또 말장난 할거야?
그거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애초에 낙관가지고 뭐라하는것도 웃김 뭔상관임? 5명있는거 박은사람 마음이지 별걸다 트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좀 매너없다고생각해 근데 그거 소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게 왜 매너가 없음? 난 전혀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그런거 하나하나 따지면서 보은 다녀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은은 갤 문화이고 낙관은 배려이자 센스지 . 그거 이해 못하ㅡㄴ 사람은 계속 이해 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에게
그 낙관이 난 문제될만한건지를 모르겠단거임. 늉갤이라서 다섯명있는거 늘 하던거 박은걸텐데 센스가 없단 소리를 들어야하나? 그걸로 욕먹고 있는것도 웃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뉴이스트팬은 워너원 당연히 투표 해야하고 안하면 민현이 들먹이면서 역시 뉴이스트팬덤 문제야 이러는거 진짜 화가나 투표권 맡겨둠?
워너원 팬이 민현이도 뉴이스트니 뉴이스트 투표 안하고 상대팀 투표한다고 뉴이스트 팬들이 워너원팬들 탓할거같아? 뭐라 안할거야

말마따나 보은 요청왔으면 요청온 갤을 갔겠지 그게 어느쪽이건.
갤 문화는 갤 문화로 좀 받아들였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남아공과의 축구=한국 축구의 장례식이래 ㅋㅋ
23:56 l 조회 1
소시때 태연윤아 말고 인기멤 누구였어???
23:56 l 조회 1
추천으로 넘어왔는데 어떤돌 인스타 비계 털렸네..
23:56 l 조회 1
나 진심 담배피는 사람 이해못했는데 오늘 축구보고 담배 안피는데도
23:56 l 조회 1
근데 박지성 손흥민이 같이 뛴적이 있어?
23:56 l 조회 1
됐다 나는 5분뒤부터 일본 팬임
23:55 l 조회 1
근데 유경은 우열 외모 보고 꽂힌 건가..?
23:55 l 조회 1
오늘도 윤두준 입중계 했어?
23:55 l 조회 1
이임생보다 유남생이 더 유명함
23:55 l 조회 1
근데 설영우가 오늘 그렇게 못했어?
23:55 l 조회 1
남자아이돌 같은데 누군지 아는 익?
23:55 l 조회 3
6분 뒤에 내 여자친구 생일이다
23:54 l 조회 22
코르티스 건엄쭈구리 새깅 안한 바지핏1
23:54 l 조회 12
오드유스 아는 사람?
23:54 l 조회 6
감독이 뭔가 잘 이끌고 이런걸 떠나서 의욕이 1도 없어보임1
23:54 l 조회 8
박주영이 천재과 아님?1
23:53 l 조회 14
쟤넨컷을외쳐난원텤에가쥐ㅋㅋ
23:53 l 조회 13
원빈이 너 말랐는데 밥 왤케 맛나게 먹어4
23:52 l 조회 34
어그로 끌려다가 실패해서 글삭하는게 제일 공수치와1
23:52 l 조회 28
지금 당장 당근에 감독할사람 구하는게4
23:5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