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추팔하면서 살듯... 진짜 프듀 때 썰 풀면 끝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어그로와 싸우고 인생 탈프듀 맨날 외치고 다녔는데 금요일마다 짜릿해 새로워... 내 최애 너무 예뻐 뽕 완전 차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프듀2 추팔하면서 살듯... 진짜 프듀 때 썰 풀면 끝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많은 어그로와 싸우고 인생 탈프듀 맨날 외치고 다녔는데 금요일마다 짜릿해 새로워... 내 최애 너무 예뻐 뽕 완전 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