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1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난 솔직히 맘에 들진 않는데 본진이 계속 불러주기도 하고 내가 싫다고 바뀌지도 않는거니까 미운정이라도 들었다고 표현해야하나?? 그냥 그런 기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쏘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이>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너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워너블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엄청 좋아해 멤버가 직접 만들기도 했고 그룹에 내가 속한 기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같본인갘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고거슨 아니지만 나 익이니네 팬덤명도 좋아해 특히 익이니네 본진이 익이니네 부릉때 애칭으로 부르는거 너무 귀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 유니버쓱 우리도 멤버가 지은거고 속해있는 이름이라 헷갈렸당 힛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아 간zi 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좋아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완전 만족 캐럿 너무 예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캐럿뜻이 뭔지 알려줄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좋고 싫고 이런 감정 없었는데 가끔 타팬들도 이름 예쁘다고 해주고 본진도 다른 곳에 우리 팬덤 이름 이거야 예쁘지? 자랑하고 팬덤이름 너무 많이 불러줘서 좋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애가 만들어준 이름이라 뜻깊고 예쁘고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엔 별로였는데 지금은 뜻도 그렇고 캐러뜰~~할 때 애들 미소랑 발음이 넘 좋아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봉이구나 혹시 캐럿뜻이 뭔지 물어봐두 될까?? 예전부터 궁금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븐틴이 다이아몬드고 캐럿은 다이아의 가치를 매기는 단위! 세븐틴을 빛내줄 존재라는 뜻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 캐럿 이뻐!! 알려줘서 고마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전 좋아 어감도 예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완전맘에듬 ㅋㅋㅋ 아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처음엔 진짜 별로였는데 지금은 그냥 익숙해진건가 그래그냥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음부터 좋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스피릿~~~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피릿은 무슨뜻인가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앗 뜻은 그냥 인피니트에서 인이랑 영어 스피릿 합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나가다) 인피니트 In + 마음 spirit 합쳐서 Inspirit이야 인피니트에게 활력을 주고 마음을 주는 그런 존재 뭐라뭐라했던 것 같오 워낙 오래전이라 기억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완전 마음에 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멜로디 넘 예뻐 가사에도 많이 들어가고 뜻도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아 워너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워너블 짱 좋아💙🖤 짱너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무 맘에 들어 멜로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좋아!!! 우리 조이풀💛💜 해줄때마다 좋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엑소엘 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몬베베 넘무 좋아ㅠㅠㅠㅠㅠ 애들이 자주 언급해주니깐 더 예쁨 흑흑,,, 몬베베로 시작해서 몬베베로 끝나는 몬스타엑스가 되겠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이데이!!! 좋아ㅠㅠㅠㅠㅠㅠ 하루들이라고 해줄 때마다 설렌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좋아 애들이 우리 워너블~ 할때가 제일 기분좋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멤버가 만들었고 의미도 좋고 일코하기도 굉장히 좋음. 근데 일코를 안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사랑해 캐럿 너무 귀엽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애들이 캐러뜰~~~ 하는거 듣고싶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너써클 짱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러브💖 진짜 좋아.. ㄴㅇㅅㅌ로 쓰는거 뉴이스트=러브 같아서 좋고... 애들이 항상 우리 러브~ 하는 것도 너무 좋아ㅠㅠㅠㅠ 우리 러브들~ 말할 때 다들 목소리에서 꿀 떨어질 것 같은 것도 너무 좋아 💖서서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아페 a구역은 시야가 별로라 후기가 없는건가 ㅜ
20:32 l 조회 1
자기곡 창피한 돌도 있을까??
20:32 l 조회 1
돌을 개패면서 돌 패는 본인 팔 아픈걸 더 불쌍하게 봐달라 하면 어떡합니까
20:32 l 조회 2
아니 애기들 가는 동물원 가보고싶지 않아?
20:31 l 조회 11
X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것만 못 찾아?
20:31 l 조회 10
한태산 얼굴로 태어나보고 싶다
20:31 l 조회 10
오랜만에 레드벨벳 밷보이 사이코 듣는데2
20:31 l 조회 7
골반 돌리는 안무 좀 버려라
20:30 l 조회 18
나 99.. 돌 덕질 딥하게 다신 안 하겠다 그랬는데 09년생한테 빠져서 이럴 줄 몰랏어..
20:30 l 조회 27
걍 내 눈에 잘생기고 예쁜게 아닌데 남들이 잘생기고 예쁘다 하면 배알꼴리나 봄1
20:30 l 조회 11
엥 신유 흑발? 도훈 빨머?
20:30 l 조회 11
아니 나 ㄹㅇ 주어 깔 생각 없고 내 최애 보면서 하는 생각인데7
20:29 l 조회 98
엥 물어본거에 대답했더니 욕먹음1
20:29 l 조회 32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앨범 너무 좋음
20:29 l 조회 6
여긴 걍 까빠가 자기연민이 넘치는곳임1
20:29 l 조회 9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있는데1
20:29 l 조회 16
환연 우진지연도 결혼할거같음(당장 말고1
20:28 l 조회 24
내일 마지막 활동 실화냐
20:28 l 조회 42
콘서트에서 응원봉 체크해주는 알바들은
20:28 l 조회 17
박지훈 팬들 왜저래?15
20:28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