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74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2
이 글은 7년 전 (2018/11/02) 게시물이에요
심지어 어떤 교수는 의자 집어던지고... 이때 진짜 술 엄청 마셨다그랬는데ㅠㅠ 근데도 연기 포기 안해줘서 넘 고마움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 인터뷰보고 울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진짜 인터뷰 보고 한동안 멍했다 ㅠㅠㅠㅠㅠ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도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엄청 힘들었다는데ㅠㅠㅠ 잘 버텨주고 노력해줘서ㅠㅠㅠㅠ 지금 여기까지 왔다는거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연기 못했다고 의자를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연기 하도잘해서 태어날때부터 연기잘하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헐 연기를 못한다니..?????? 그분들 흑역사 각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기를 못했으면 애초에 한예종을 어케 들오가,, 그래도 몬 의자를 던지냐 동농 연기최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화내는 연기 못해서 화내라고 의자 던지거 욕하고 했다던데ㅠㅠㅠㅠㅠ 맴찢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기들한테 막 욕하라고 시키고 근데도 화 못낸거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자를 던져???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기학원다닐때 그런적있는디 약간 왜 연기를 못해? 하고 던진느낌이아니라 의자를 던지면서 일부러 화라는 감정을 나겠끔 화나게?? 화나지? 그런식으로 던진거일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늙크큰데도 코르티스 너무 좋다
12:17 l 조회 3
저렇게 제왑만 다르다는 식으로 타돌 후려친 걸 너무 봐서 플 더 타는 거 같음
12:16 l 조회 11
제왑 왜? 뭐 터짐?
12:16 l 조회 16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10주년 홍콩콘 막콘에 와서 신나게 놀다 간 주결경
12:16 l 조회 15
제왑돌 좋아하는애들도 계속 제왑만 좋아하더라
12:16 l 조회 17
나도 돌들 의무교육은 시켜야 한다 주의긴 한데1
12:16 l 조회 15
제왑이 병크 소속사에서 잘 덮어주는줄
12:16 l 조회 26
내씨피 캐해 분명 괜찮았는데 역병내림 1
12:16 l 조회 10
솔직히 학교야 안다녀도 괜찮은데 부상당했는데 활동시키는 회사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12:14 l 조회 26
너네 최애가 라방에서 노래 불러주는거 어때?12
12:14 l 조회 42
월드컵 안봐도 월드컵 기간에는 돌 관심이 떨어진다
12:14 l 조회 20
뭐 떴어?
12:14 l 조회 48
윤두준은 언제쯤 내 남자 되는걸까1
12:14 l 조회 13
인성영업뽕맛 못잊는게 ㅌㅇ 전성기때 잘써먹어서그럼5
12:13 l 조회 113
근데 타소속사에 비해서 제왑이 병크 덜 터지는 건 맞는 듯23
12:13 l 조회 123
제왚은 걍 황현진 하나로 인성영업 소용없는데1
12:12 l 조회 65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7
12:12 l 조회 89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1
12:12 l 조회 37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4
12:12 l 조회 56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