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76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1/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127은 고정 성인 미자 상관없이 있는듯? 

엔시티 드림음 10대 즉 미자팀 

엔시티 유는 유닛 곡마다 멤버 다름 

 

이걸 다 뭉친게 엔시티 

 

맞지? 아이돌 팬 아닌데도 쉽던데 왜 어렵다 하는거지...? 

노래 몇 개 듣다보면 알게 되고 체제 한 번 봐도 알겠더라! 그냥 127이 뭔뜻인가 싶을 뿐... 노래 내 취향이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127은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팀이라 서울의 경도인 127로 설정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쩌네... 근데 일본도 활동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 그노래 좋아서 몇번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용 한일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7은 서울의 경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다 맞아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스타일의 팀이 없어서 더 진입장벽이 높다고 여기는거 아닐까..... 머글들은 진짜 이해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정답입니다 쓰니 똑쟁이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용 그것입니다 !!!!!!! 127은 서울 경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답!! 엔시티 조아해조서 꼬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용 마자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누가 더 잘못함?
21:35 l 조회 14
오늘 무딱싫 진짜 대박이었다 ...
21:35 l 조회 10
안건호 얼굴 말 안 되네 진짜 정말 이렇게 생겼는데
21:34 l 조회 4
은석 셋로그 시작부터 개좋음1
21:34 l 조회 20
은석 셋로그 좋다
21:34 l 조회 22
동영상 이렇게 앞뒤로 동시에 찍는거
21:34 l 조회 12
콘서트 1인 2매면3
21:34 l 조회 12
혹시 빅뱅 일예 자리 빼놓은거 어디야 ??2
21:34 l 조회 17
하투하 자컨 라이브 시청자 수 대박이네
21:33 l 조회 37
최애 너무 좋은데 진짜 팬덤땜에 탈빠말려
21:33 l 조회 28
애초에 알페스가 남x남이라 먹는거아님? 4
21:33 l 조회 32
팬덤전쟁 이지ㄹ 2
21:31 l 조회 34
시크릿 뉴비 예빈? 카즈하+배우 하영 닮은듯
21:31 l 조회 15
소희 꺼믄머리 너무오랜만이라ㅠㅠㅠㅠㅠㅠ2
21:31 l 조회 51
정보/소식 "손흥민은 거품, 월클 타령 그만해라"…자칭 전 축구인 '이강인 찬양' 논란2
21:31 l 조회 74
영화인데 이거 짤보고 진짜 중경삼림 그쪽 분위기 생각남3
21:30 l 조회 52
아이돌밴드는 일반 아이돌그룹이랑 다를게 없구나 악기 다루는거 빼고
21:30 l 조회 41
요즘 유행하는 예쁜 반팔티 뭐잇어??1
21:29 l 조회 47
재민이 김치찜 겁나 맛있어 보임4
21:29 l 조회 115
앤시티드림 막내의 삶 …
21:28 l 조회 7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