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76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1/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127은 고정 성인 미자 상관없이 있는듯? 

엔시티 드림음 10대 즉 미자팀 

엔시티 유는 유닛 곡마다 멤버 다름 

 

이걸 다 뭉친게 엔시티 

 

맞지? 아이돌 팬 아닌데도 쉽던데 왜 어렵다 하는거지...? 

노래 몇 개 듣다보면 알게 되고 체제 한 번 봐도 알겠더라! 그냥 127이 뭔뜻인가 싶을 뿐... 노래 내 취향이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127은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팀이라 서울의 경도인 127로 설정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쩌네... 근데 일본도 활동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 그노래 좋아서 몇번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용 한일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7은 서울의 경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다 맞아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스타일의 팀이 없어서 더 진입장벽이 높다고 여기는거 아닐까..... 머글들은 진짜 이해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정답입니다 쓰니 똑쟁이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용 그것입니다 !!!!!!! 127은 서울 경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답!! 엔시티 조아해조서 꼬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용 마자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공 다락휴에서 자본 익 있어?
23:59 l 조회 1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
23:58 l 조회 1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
23:58 l 조회 1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23:58 l 조회 2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23:58 l 조회 15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
23:57 l 조회 6
유우시가 좋다.....1
23:56 l 조회 13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23:56 l 조회 19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1
23:56 l 조회 10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23:56 l 조회 12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23:55 l 조회 39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
23:55 l 조회 52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3
23:54 l 조회 9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3
23:54 l 조회 18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4
23:53 l 조회 76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1
23:53 l 조회 32
와 5월에 주문한 너블봉 드디어 오늘 받음ㅋㅋㅋㅋㅋㅋ
23:52 l 조회 12
이상원 침대셀카 또 갱신
23:52 l 조회 31
생카해본사람 생카하면 보통 얼마 들어? 3
23:52 l 조회 26
탈퇴멤 업보 받길 원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나락 갔네3
23:52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