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76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1/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127은 고정 성인 미자 상관없이 있는듯? 

엔시티 드림음 10대 즉 미자팀 

엔시티 유는 유닛 곡마다 멤버 다름 

 

이걸 다 뭉친게 엔시티 

 

맞지? 아이돌 팬 아닌데도 쉽던데 왜 어렵다 하는거지...? 

노래 몇 개 듣다보면 알게 되고 체제 한 번 봐도 알겠더라! 그냥 127이 뭔뜻인가 싶을 뿐... 노래 내 취향이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127은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팀이라 서울의 경도인 127로 설정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쩌네... 근데 일본도 활동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 그노래 좋아서 몇번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용 한일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7은 서울의 경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다 맞아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스타일의 팀이 없어서 더 진입장벽이 높다고 여기는거 아닐까..... 머글들은 진짜 이해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정답입니다 쓰니 똑쟁이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용 그것입니다 !!!!!!! 127은 서울 경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답!! 엔시티 조아해조서 꼬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용 마자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오치 뉴진스 좋아한대
22:37 l 조회 1
혹시 국내 선예매 해서 처음으로 티켓 잡아봤다 이런 사람 있음??
22:37 l 조회 1
얘들아 뜬금없는디 손흥민 진짜 대단하내
22:37 l 조회 1
누가 하트를 이렇게 만듦
22:37 l 조회 1
혹시 카리나 립 정보 아는 사람 있을까
22:36 l 조회 3
송은석 비트 질감 살리는 거
22:36 l 조회 3
ㅇ오늘 알바하면서 실수함 ㅠㅠ1
22:36 l 조회 12
제노는 지성이를 정말 귀여워한다1
22:36 l 조회 5
원빈 오늘 뭔가 더 남자다움3
22:35 l 조회 20
OnAir 오랜만에 라스 본다
22:35 l 조회 12
원희 토마토공주가 되겠대 🍅
22:35 l 조회 18
와 원빈 표정 개잘쓰네1
22:35 l 조회 29 l 추천 1
주 5일 헬스장 다니는거면 많이다니는거지?3
22:34 l 조회 14
국내 선예매 효과 확실한가??4
22:34 l 조회 32
최애 헤메코 구릴때 직캠 안떠도 괜찮지않음?1
22:34 l 조회 15
하투하 언제 저렇게 화력좋아짐?3
22:34 l 조회 45
보넥도 팬드라! 혹시 이 영상 38:383
22:33 l 조회 22
어떤 피규어든 50개 넘게 있는거 오타쿠다vs아니다7
22:33 l 조회 21
아 이제노 너무 설렌다……1
22:33 l 조회 18
하투하 스춤 올라온거 무브투퍼포먼스 아니야?2
22:3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