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76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세븐틴 엔시티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7년 전 (2018/11/2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127은 고정 성인 미자 상관없이 있는듯? 

엔시티 드림음 10대 즉 미자팀 

엔시티 유는 유닛 곡마다 멤버 다름 

 

이걸 다 뭉친게 엔시티 

 

맞지? 아이돌 팬 아닌데도 쉽던데 왜 어렵다 하는거지...? 

노래 몇 개 듣다보면 알게 되고 체제 한 번 봐도 알겠더라! 그냥 127이 뭔뜻인가 싶을 뿐... 노래 내 취향이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127은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팀이라 서울의 경도인 127로 설정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쩌네... 근데 일본도 활동하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 그노래 좋아서 몇번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자용 한일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27은 서울의 경도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다 맞아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스타일의 팀이 없어서 더 진입장벽이 높다고 여기는거 아닐까..... 머글들은 진짜 이해못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정답입니다 쓰니 똑쟁이구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용 그것입니다 !!!!!!! 127은 서울 경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답!! 엔시티 조아해조서 꼬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용 마자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클럽 가입 + 서베이 + 쿠팡와우회원 + 쿠플도 멤버십 등록
20:43 l 조회 1
스무살 이상원은 진짜.....(더보기)
20:43 l 조회 1
빅뱅 본인확인 해?
20:43 l 조회 1
난 빅뱅 이선좌 튕기고 자리못잡음.,.3층이라도 내자리가없어
20:43 l 조회 2
스키즈 이번 뮤비 감독.. 더보이즈 뮤비 자가복제한듯
20:43 l 조회 9
빅뱅콘 앵콜이랑 앵앵콜 셋리 달라질수 있어서
20:43 l 조회 4
ㅁㄷ아 놀자1
20:42 l 조회 20
와 뭐지 원빈이 개쩐다1
20:41 l 조회 53
성찬 뭐야5
20:41 l 조회 90
쿠플 취소표 ㄹㅇ 이렇게 풀림4
20:41 l 조회 70
OnAir 오늘 무딱싫 갑자기 개무섭네2
20:40 l 조회 12
생파에도 국내선예매 도입하면 좋겠다
20:40 l 조회 8
서울 사람들은 멀리서 경조사 온 친구 친지들한테
20:40 l 조회 18
빅뱅콘에서 젤 기대되는 곡🥹🥹🥹
20:40 l 조회 19
우리 내일 경기로 32강 진출 결정나는 거야?3
20:39 l 조회 35
오늘 도영이 봤는데3
20:39 l 조회 22
부산은 도서전 안하나1
20:39 l 조회 16
빅뱅콘 8월 야외콘이라 다들 더위 조심해야겠다1
20:39 l 조회 32
지민 장발 자기 추구미임...?20
20:39 l 조회 104
저 연차에 고양채우는거 신기하다8
20:38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