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22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7년 전 (2018/12/01) 게시물이에요
가짜티켓 얘기 나오길래 불안해서ㅜㅜㅜㅜ 좌석 표 오른쪽 하단에 mma홀로그램 잇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껀 없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불안하다 양도받았는데 짹에 가짜티켓 얘기도 나와서ㅜㅜㅜ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4층이라 그런가? 없엉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익인아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거도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양도받았는데 너무 걱정돼ㅠㅠㅠㅠ 재양도라 배송은받았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재양돈데 지금 직거래하러 가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이 좌석이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4층양도받었어 받을때 다른사람이랑 티켓다른점없는지 확인해서 조심해서 받아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4층인데 이 분이 나랑 같본 팬이거든? 짹도 본계에 올리신 것 같고 ㅠㅠ 그래서 안심하고 가긴 하는데 괜찮겠지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안심해도 될거같아! 나는 양도받고 안심한후 팔로취소했는데 그분이 플텍걸어서 지금 보지도 못하고있어가지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이분도 재양도인가봐 ㅠㅠㅠㅠㅠ 이 분은 믿는데 이 분께 양도하신 분이 누군질 몰라서ㅜㅜㅜㅜ괜찮겠지? 익인이도 괜찮을 거야 양도돼서 플텍건 거 같아!!!!! 걱정마ㅠㅠㅠㅠㅠ제발 아무일 없이 잘 보다오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헉 나도나도ㅠㅠㅠ 처음 티켓받은분을 모르니까 조금 걱정되더라구ㅜㅜㅜ 둘다 아무일없이 잘다녀오자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ㅠㅠㅠㅠ아아 익인이도 나랑 똑같구나ㅠㅠㅠㅠㅠㅠ진짜 별 일 없을거야 기도하자ㅠㅠㅠㅠㅠ엉엉 우리 본진들 잘 응원하고 오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웅웅!!! 쓰니덕분에 안심이돼 진짜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익인아 혹시 티켓 양도가가 얼마였는지 물어봐도 될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9에 양도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덕구야 ㅠㅠ 나 지금 현장와서 티켓 받으러 왔다 ㅠㅠ 흐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벌써 도착했구나ㅜㅜㅜㅜ 사기아닐테니까 걱정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익인이두 !!!! 걱정말고 우리 잘 보다오자!!! 고마워 ㅎㅎㅎㅎ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
21:47 l 조회 5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
21:47 l 조회 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7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
21:46 l 조회 13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9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17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3
21:46 l 조회 19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5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5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6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44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9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3
21:45 l 조회 58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2
21:45 l 조회 49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6
21:44 l 조회 70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5
원빈 개빡세다5
21:44 l 조회 66
만약에 친구한테 남친 사진 보여줬는데
21:44 l 조회 13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아무나 맞을수 있는거야??4
21:4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