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49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7년 전 (2018/12/02) 게시물이에요
아무도 못 훔쳐보는 방 안에 편안한 잠자리나 소파 다 구비해두고 울고 싶을 때 엉엉 울 수 있게 슬픈 영화나 자기 일기 쓰거나 읽을 수 있도록 뭐든 다 준비해주고 싶다 울고싶을 때 울어... 진짜 억장 무너진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피셜....멤버피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공감해 방음 잘 되는 곳에서 가장 따뜻한 공간에서 정말 마음놓고 울수있게 해주고싶다..우는게 약한게 아니라는거 알려주고 싶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 진짜 그래도 다른 멤버들 우는 건 많이 보거나 그래도 몇 번정도는 봤는데 딱 한 명은 데뷔초 때 딱 한 번 울고 전혀 안 울어서 와 우리 뫄뫄는 눈물이 진짜 없구나~ 하면서 막 팬들끼리 콘서트 이벵 정할 때 우리의 목표는 뫄뫄가 우는 것 이랬는데 막상 이번에 진짜 몇 년만에 우는 거 보고 아 심장이 내려앉더라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 진짜 몇 년동안 참은거라던 말 듣고 어찌나 맘이 아리던지....울고싶을 때 혼자서라도 많이 울었으면싶고 어우ㅜㅠㅠㅠㅠㅠㅜㅜㅜ많이 사랑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본인가... 진짜 나도 요즘 우리 애가 꾹꾹 참는 게 눈에 보여서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워 ㅠㅠㅠㅠ 내가 더 잘해야지 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3
9:55 l 조회 41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
9:55 l 조회 39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
9:55 l 조회 10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7
OnAir 와 방금뭐냐2
9:54 l 조회 49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6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66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4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8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18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24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2
9:53 l 조회 14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4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2
9:53 l 조회 50
OnAir 불안하다 불안해
9:53 l 조회 6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7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4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