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080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7년 전 (2018/12/04) 게시물이에요
계속 한다는것도 아니고 마지막이라니까...그리고 원래 전임도 노웨이맨인가? 그거 끝나고 난 후 부터라며 아직 활동중이니까 가도 되지않나 사실 제일 걱정되는게 가수 컨디션이지ㅜㅜ그리고 초반부터 이렇게 팬덤 분열나고 또 해외팬덤 국내팬덤 싸우는일 없었으먼 좋겠어서ㅠ
대표 사진
익인1
엥..아님 콘서트도 하면 안되는겨 계약이 안된다고 못 박아놓은건데 그리고 밑댓말처럼 hkt잖아 콘서트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아직 akb 활동기간 아니야??그냥 스케줄한답시고 보내주면 될 것같은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이 어렵지 그 이후로는 막나갈거 아니까 처음에 잡으려는거야 그리고 노웨이맨 무대도 샄낰히 이제 안나가잖아 이번 fns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이번에 아이즈원활동하느라 안나가는거라고 들었음ㅜ 글구 내 의견은..이번에 완전히 마지막이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번 더 그러면 그때 총공해도 될 것 같은데ㅜㅜ 글구 콘서트 취소되면 제일 곤란할건 사쿠라 나코 같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웨이맨은 에케비 싱글인데 가는 콘서트는 HKT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걸 인정해버리면 지금 한국 멤들이 소속사 데뷔조랑 콘서트 하는 것도 그러려니 해야 하는 거 아니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kb 싱글을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에 전임하겠다고 발표했으면서 이렇게 갑자기 말이 바뀌어서 hkt 마지막으로 같이 참여하는 콘서트라고 샄낰 데려가면 이번이 과연 진짜 마지막일까? 다음에 또 무슨 이유를 대면서 일본멤버들 데려가서 스케줄 시킬 지 모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7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1
3:07 l 조회 11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2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3:06 l 조회 8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12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13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12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6
3:04 l 조회 28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19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51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4
3:00 l 조회 46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7
2:58 l 조회 89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35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5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4
2:50 l 조회 503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1
2:50 l 조회 136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3
2:49 l 조회 57
신유 흑발하고3
2:49 l 조회 58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100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