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02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일단 발성이 남달라서 그런가. 대사가 쏙쏙 박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애는.. 절레절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 아 미안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앤 아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인정 성량큰보컬멤 대사 쏙쏙들어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경수가 진짜 가수하기 좋은 목소리 같다가도 배우에 완전 찰떡인 목소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연기 잘한다는 아이돌 중에 노래 잘한다고 언급되는 사람이 많다고!!! 세상의 모든 메인보컬들이 다 연기를 잘한다는 소리가 아니라고! 내 본진이 일단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발성이랑 연기발성이랑 많이 다르다고 성재가 그러던데... 그래서 노래하다가 연기하고 연기하다가 노래하면 적응 안 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ㅠ 그치만.. 육성재 그대 둘 다 잘하지 않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노래 발성이랑 연기 발성은 달라서 잘 모르겠엉 자기 목소리로 연기하는 사람이 잘 하긴 하더라 이상한 연기톤 만들면 바로 어색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것도 맞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생각에는 감정 같기도 해!! 노래할 때나 연기할 때나 감정이 필요하니까.... 지금 생각나는 건 정은지 육성재 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런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본진 컴백시기 ㄹㅇ 아쉽다...
9:57 l 조회 31
아니 이거 그건데; (주어 윳댕
9:56 l 조회 22
근데 뭔 르세라핌은 내수수입이랑 해외수입 별로 차이 안 난다고 까이냐 ㅋㅋㅋㅋㅋ1
9:56 l 조회 18
팟타이 시켰는데 너무 맛없어서 1/3도 못먹음
9:55 l 조회 8
근데 다들 국내 무시하는거보다 돈 되는거 이미 밝혀진거 아님?6
9:55 l 조회 54
OnAir 이집트 대표팀 별칭이 파라오네
9:55 l 조회 9
정보/소식 [공식] 손석희, 13년만 MBC 전격 복귀..'손석희의 12시' 신설2
9:55 l 조회 41
카보베르데 스페인이랑 비겼다고해서
9:52 l 조회 47
요즘 큰방은 걍 마플 기본으로 안다는구나6
9:51 l 조회 68
핌릿캣 빌보드 38위 예측이래9
9:51 l 조회 102
위시 뮤비 진짜 개잘찍었다1
9:51 l 조회 41
유우시 이 장면 겁나 애니에서 본거같음 ㅋㅋㅋ3
9:50 l 조회 41
이즈위 영통 환불 받아본 익 있어?
9:50 l 조회 29
미디어 "야호~" 리센느 미나미, 갸루 은퇴 발표 "춤·노래에 더 집중하겠다" (iMBC연예)
9:50 l 조회 37
뉴진스 하니까 뉴진스 보고 싶네
9:50 l 조회 12
리센느 러브어택 라이브하기 힘든노래같다 ㅋㅋ
9:49 l 조회 33
탈퇴멤은 있던 그룹이랑 비교하면서 지금이 더 낫다고 그러는게 국룰인가9
9:49 l 조회 89
근데 르세라핌 올해 투어도 안 시작한거 아님?5
9:48 l 조회 96
정보/소식 이 대통령 지지율 46.7%…취임 후 첫 40%대 [리얼미터]
9:48 l 조회 24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
9:48 l 조회 4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