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02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일단 발성이 남달라서 그런가. 대사가 쏙쏙 박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애는.. 절레절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닠ㅋㅋㅋㅋ 아 미안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앤 아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인정 성량큰보컬멤 대사 쏙쏙들어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경수가 진짜 가수하기 좋은 목소리 같다가도 배우에 완전 찰떡인 목소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연기 잘한다는 아이돌 중에 노래 잘한다고 언급되는 사람이 많다고!!! 세상의 모든 메인보컬들이 다 연기를 잘한다는 소리가 아니라고! 내 본진이 일단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발성이랑 연기발성이랑 많이 다르다고 성재가 그러던데... 그래서 노래하다가 연기하고 연기하다가 노래하면 적응 안 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ㅠ 그치만.. 육성재 그대 둘 다 잘하지 않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노래 발성이랑 연기 발성은 달라서 잘 모르겠엉 자기 목소리로 연기하는 사람이 잘 하긴 하더라 이상한 연기톤 만들면 바로 어색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이것도 맞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생각에는 감정 같기도 해!! 노래할 때나 연기할 때나 감정이 필요하니까.... 지금 생각나는 건 정은지 육성재 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런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
19:41 l 조회 1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2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1
19:40 l 조회 20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3
19:40 l 조회 7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3
19:40 l 조회 20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1
19:40 l 조회 16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15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2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
19:39 l 조회 19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1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6
19:38 l 조회 40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42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1
19:37 l 조회 7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7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20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7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33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45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4
19:37 l 조회 55
아이오아이 안무 영상 아마 방송국 보내는 용도로 찍은 영상인 듯
19:3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