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295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7년 전 (2018/12/16) 게시물이에요

김동욱님한테 입덕한거 같다...ㅜㅜ | 인스티즈

김동욱님한테 입덕한거 같다...ㅜㅜ | 인스티즈

김동욱님한테 입덕한거 같다...ㅜㅜ | 인스티즈

 

어제 마마에서 큐시트 안보고 하는거에 치여서 짤 찾아보는데 찾는거마다 잘생겨서 또 치임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입덕해써.. 원래 돌덕질 하던 인간이었는데 다 때려치우고 김동욱님만 파는즁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ㅜㅜㅜ 진짜 나도 오늘 본진 하나도 안찾고 동욱님만 찾아봐써ㅜㅜ 근데 덕질 어디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덕질 이렇게 즐거운 지 몰랐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입덕해써??? 나 어제 치였어 이어폰 끼고 보는데 목소리도 존.잘이어서ㅜㅜㅜㅜ 나도 지금 너무 재밌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손더게 본 후로! 치였어 완전히ㅠㅠㅠㅠㅠ 커피프린스 봤어? 꼭 보자 흑흑 하림이 너무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더게스트??? 그거 많이 무섭다는데 재밌어???? 커프는 예전에 애기때 봤는데 다시볼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ㅠㅠㅠㅠㅠㅠ 배우 목소리 좋아하면 특히 더거더더ㅓ 보는게 좋아 난 1,2 화 제외하면 괜찮게 봤어! 그대신 밝은 낮에 보는 거 추천해 ㅎㅁㅎ.. 내 인생드야 거기서 연기 핵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목소리 너무 좋으시더라...ㅠㅠ 동욱님이 귀신으로 나오는건 아니지???ㅜㅜㅜ 헐헐ㅜㅜㅜㅜ 낮에 봐야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응응 귀신 아니얔ㅋㅋㅋ 그대신 귀신 보는 영매로 나와! 재미나게 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GIF
첨부 사진ㅇ어서와 같이 동농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ㅜㅡㅠ 이거 혹시 언제야??? 눈빛 스윗해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더게 7,8,9중에 하나일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쳐다보는데 ㄹㅇ스윗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에짤 손더게스트에 나온거야! 몇화였는지 까먹었는데....암튼 손더에게서 나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도 손더게 본 뒤로 김동욱 배우님 덕질에 빠져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GIF
첨부 사진입덕츄카해❤️ 같이 동농하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속보] 역대급 급락에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
14:40 l 조회 1
어르신들이랑 같이 밥먹는데 자기 밥그릇에만 먼저 덜어가서 밥먹는거
14:40 l 조회 3
이번주 개그콘서트 게스트 누굴까
14:40 l 조회 4
요즘 중소중에 2그룹 이상 동시에 굴릴수 있는곳 진짜 손에 꼽는것같은데
14:40 l 조회 2
장터 티켓링크 댈티 구해요 (6/29) ㅠㅠ 제발 잘하시는 분 부탁해요1
14:40 l 조회 4
악플러 마인드가 저런거구나
14:39 l 조회 23
하이닉스 서킷 걸렸네2
14:39 l 조회 30
정보/소식 [단독] 김호중, 가석방 허가 결정…6월 30일 출소 예정
14:39 l 조회 24
익들아 앨범보관하기 뭐가 좋을까!!
14:38 l 조회 11
그래서 좀 지금플이랑 관련없으면 구구절절하게 적어야함
14:38 l 조회 21
아니 퀴어들은 왜 자꾸 엄지훈남보고 퀴어라는거임?아개웃겨5
14:37 l 조회 77
병크 플인데 병크멤 싫다 하지 말라는 수준같음9
14:37 l 조회 60
지금 플이랑 전혀 절대 관련없이 난 내가 여태 겪었던 탈퇴멤은 다 싫어하긴함..5
14:37 l 조회 45
와 매미가 운다
14:36 l 조회 5
sm 스탭에 진짜 예쁜 사람 있지않음?1
14:36 l 조회 95
배영 발차기가 힘든가?3
14:36 l 조회 18
쿨톤도 아닌데 왤케 쿨톤에 집착하지
14:36 l 조회 12
주어도 못까고 쓸 글이면 안쓰느게 나을듯
14:36 l 조회 15
근데 실제로 주어 없이 돌려까는 정병 있잖아3
14:35 l 조회 48
한 멤버가 다른 멤버 보고 머리가 꽃밭이다 하는 거 좋은 뜻일 수도 있나?8
14:35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