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25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더보이즈 엔시티드림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7년 전 (2018/12/17) 게시물이에요

익더라...이거 바보가 머글인지 봐주라..선처부탁...제발 | 인스티즈

 

누군지ㅣ 모르겠ㅈ?
대표 사진
익인1
찬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 내가 바본줄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엑소 찬열 좋아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글이 머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٩(๑`ȏ´๑)۶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쒸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난하낰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찬열이가 너무 예뻐서 배경 하고 싶따구요ㅠㅠㅠㅠㅠㅠ따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머글기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보는 머글이 아님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글도 티비를보고산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 크기부터 그냥 연예인인걸? 아 보자마자 너 엑소 팬이구나아!!! 아 찬열 좋아해???? 바로 알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라니.....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
12:22 l 조회 2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12:22 l 조회 2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12:22 l 조회 2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
12:21 l 조회 8
연생 연애 걸려도 여자애들만 퇴출시켰다?
12:21 l 조회 22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12:21 l 조회 39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
12:21 l 조회 39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1
12:21 l 조회 12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2
12:21 l 조회 35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
12:20 l 조회 8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2
12:20 l 조회 51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4
12:20 l 조회 39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
12:20 l 조회 85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
12:20 l 조회 41
6월치고 선선하네1
12:19 l 조회 13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1
12:19 l 조회 23 l 추천 2
이게 왜 실수야?
12:19 l 조회 66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5
12:19 l 조회 75
하이디라오 소스 조합 뭐가 맛있음 ?2
12:19 l 조회 12
황현진 존재 때문에 저게 더 웃겨지는(n) 거임1
12:1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