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구체적인 예시는 말 안하겠는데 당사자 동의없이 이러한 일이 있었다하는 영화도 욕 잔뜩 먹었었고 심지어 당사자도 허락한적 없다고 말했던걸로 알고있음 그렇다고 현실에서 이수임 캐릭터같은 사람만 욕먹는것도 아니고 예서엄마같은 사람도 욕 먹지않나.. 예서같이 건방지게 행동하면 주변 친구나 어른들에게 밉보이는건 마찬가지고 혜나처럼 야망있는 사람도 응원 해주는 사람도 있지만 욕하는 사람도 있고 드라마 반응보고 에휴 우리나라 현실..이러는 사람들 종종 봤었는데 딱히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할필요 없을듯 내 주관적인 생각인데 우주엄마가 예서엄마보다 욕먹는 이유는 예서엄마는 그렇게 행동할만한 이유가 충분히 보여졌고 납득도 그나마 되긴하는 상황인데 이중성은 크게 안보이는 나쁜 사람이고 우주엄마는 대충 이해는 하겠는데 본인이 생각하는 정의, 예의 내세우면서 정작 본인은 누군가에게 나쁜 사람이 되는줄도 모르고 마냥 옳은 행동이다라고 주장하는듯한? 상황이라 대놓고 걍 욕먹는듯 뭐 굳이 이 드라마 반응으로 우리나라 상황을 찝어내자면 욕먹는 대상 하나 정해지면 다른 사람이 뭘 하든지 욕받이 사람에게 욕한다는점 정도 아닐까 싶음..(왕따 대상이 한명으로 좁혀지면 다른 사람은 안중에도 없고 왕따 위주로 괴롭히는것처럼..?) 전부 주관적 의견 ~!

인스티즈앱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