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럼 그렇게 생각하는 익들은 우익관련 회사나 물건 구매하는 주변사람들도 다 매국노고 한국사람 아니라고 생각한다는거지? 

그 회사 다니는 한국인 직장인은 물론이고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논린데 왜..? 설명을 해줘 뭐가다른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6: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사람아니라고 비난하는게 그럼 당연한 논리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분히 알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도 이런 생각 한다는게 너무 슬프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이 무슨 덕질 정당화야ㅋㅋ 지금 한국사람 아니라는 말 때문에 물어보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파고ㅋㅋ과도핫 댓들 많길래 물어보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를 못한것 같은데 한국 사람 아니라는 발언에 대한 의견이야, 너무간거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불편해. 내주변에 누가 아이즈원 덕질한다고 해도 너 매국노임, 너 한국사람 아님. 이렇게 이야기하지 않을꺼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사람이지ㅋㅋㅋㅋㅋㄱ 덕질 옹호가 아니라 말들이 좀 이해가 안되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내가 안당당할 이유가 뭐있어ㅋㅋ 파지도 않고 궁금한거 물어보는건데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모른다고 생각하고 물어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채식주의자가 주변사람들 한테 너 동물 먹으니까 사람도 아님! 이래서 난 아니 그래도 사람이 아닌건 아니지..라고 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채식주의자라는 가정하였는데 빼먹었네. 좀 다르긴하다. 우익 싫은건 맞는데 한국인 아니라고 하는게 이해가 안되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안파니까 걱정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뭐라고 적었는지 다시봐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12/22 14:37: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국 사람 아니다 까지는 아닌 입장인데,,
실질적으로 생필품, 생계 등 직접적으로 연관있는 것과 덕질은 조금 차이가 있지 않을까 싶어 난
덕질은 안 할 수 있고, 사람이 사는데 부가적인? 부분이라 생각해서.. 물론 우익물품 대체해서 쓸 수 있으니까 나도 최대한 지양하긴 하지만 조금 다른 것 같다는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니말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주변에서 우익이라고 쓰지말라고 계속 얘기해주는데도 뭔상관이냐고 계속 쓸거라고 고집부리는 사람 보면 ㅇㅇ 좋게 안보이고 한국사람 맞나 의문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알면서도 쓰는 사람은 솔직히 응.. 다른 브랜드로 충분히 대체할수 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다른건 다 게으른데 외모관리만은 엄청 부지런하게 하는듯
5:20 l 조회 4
축협을 갈아엎어야 제대로 돌아가는데
5:17 l 조회 7
AI한테 홍명보 귀국현장을 그려달라고 했는데
5:16 l 조회 19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7
5:14 l 조회 27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2
5:13 l 조회 1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46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7
5:01 l 조회 48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40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2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78
4:50 l 조회 355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62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106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39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5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7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6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2
4:14 l 조회 255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